[건강한 가족] 전립샘·혈관 건강 동시에 챙기는 건기식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종근당건강의 ‘시원하다 전립쎈 프라임’(사진)은 남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소팔메토 열매 추출물, 은행잎 추출물, 아연, 망간, 비타민E 등 남성 건강을 위한 성분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5중 복합기능 제품이다. ‘남성 전립샘 건강’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웰빙 제품 '시원하다 전립쎈 프라임'

소팔메토 열매에서 추출한 로르산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기능성과 안전성을 과학적으로 인정한 성분이다.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테스토스테론 증가를 비롯해 전립샘 부피, 소변의 유속, 잔료량 개선이 확인됐다. 은행잎 추출물은 인체 시험 결과 혈관 확장 개선이 확인된 성분으로, ‘혈행·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고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중년 남성에게 필요한 혈류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연과 망간은 남성 건강을 돕는 미네랄이다. 아연은 정상적인 세포 분열과 면역 기능에, 망간은 뼈 형상과 에너지 사용에 필요한 성분이다. 비타민E는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하다.

종근당건강의 ‘시원하다 전립쎈 프라임’은 밤에 소변을 보기 위해 자주 깨거나 배뇨 후 잔뇨감이 느껴지는 사람, 전립샘 건강과 혈행·혈관 건강이 걱정되는 사람에게 권장하는 제품이다. 종근당건강은 건강한 여름나기의 일환으로 ‘시원하다전립쎈 프라임’의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오는 19일까지 종근당건강 콜센터(1644-0884)를 통해 진행된다. 류장훈 기자jh@joongn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