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 카타르항공, 독자 디자인 퍼스트클래스 도입키로

    카타르항공, 독자 디자인 퍼스트클래스 도입키로

    카타르항공 그룹 최고경영자(CEO) 바드르 모하메드 알 미르(Badr Mohammed Al-Meer)는 카타르항공의 미래비전을 현실화할 주요 실행안을 발표했다. 이번 심층인터뷰를 통해 알 미르 대표이사는 카타르항공만의 새로운 퍼스트클래스를 통한 고성장 추진방안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며 그룹 전반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을 가시화했다. 바드르 모하메드 알 미르 카타르항공 그룹 최고경영자는 "명확한 시장 수요에 입각하여 일등석에 대한 높은 수요를 확인할 수 있었다.

    2024.03.19 13:57

  • 포레니아, ‘2024 히트브랜드 대상’ 캠핑에어텐트 부문 1위 수상

    포레니아, ‘2024 히트브랜드 대상’ 캠핑에어텐트 부문 1위 수상

    포레니아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캠핑에어텐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주식회사 포레니아에서는 신소재 폴리 600D 테릴렌과 면TC 두 가지 소재를 가진 에어텐트를 적용해 출시하였으며, 그외에도 다양한 캠핑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올해 시행된 캠핑 박람회에 참석한 포레니아는 많은 고객님들께 높은 만족도를 보였으며 포레니아 에어텐트를 보기 위해 지방에서 올라오신 고객분들이 계실만큼 캠핑 분야에서 높은 관심 및 지지도를 보이고 있다고 한다.

    2024.03.19 11:34

  • 퍼즈, ‘2024 히트브랜드 대상’ 토퍼 매트리스 부문 1위 수상

    퍼즈, ‘2024 히트브랜드 대상’ 토퍼 매트리스 부문 1위 수상

    퍼즈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토퍼 매트리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퍼즈는 무조건 높은 밀도와 두께, 고가제품을 지향하는 것이 아니라 최적의 밀도, 불편함이 없는 높이, 합리적인 가격대를 찾아 본질에 집중한 제대로 된 매트리스를 만들며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퍼즈 통잠매트는 라텍스보다 가볍고, 라텍스만큼 편안한 경험을 선사한다.

    2024.03.19 11:33

  • GRN, ‘2024 히트브랜드 대상’ 다이어트 부문 1위 2년 연속 수상

    GRN, ‘2024 히트브랜드 대상’ 다이어트 부문 1위 2년 연속 수상

    GRN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다이어트’ 부문 1위를 2년 연속 수상했다. GRN은 대표 제품 분홍이, 초록이가 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및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기능성 성분인 가르시니아, 카테킨이 다이어트 주성분이다 분홍이, 초록이는 다양한 형식으로 판매가 되고 있는데 그중 시즌 4 분홍이, 초록이는 리뷰가 11만 건이 넘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확인할 수가 있다.

    2024.03.19 11:32

  • [비즈스토리] 라방 진행자로 MZ 직원 발탁…기존 틀 깨니 실적도 날았다

    [비즈스토리] 라방 진행자로 MZ 직원 발탁…기존 틀 깨니 실적도 날았다

    롯데홈쇼핑 유명 맛집 음식부터 취미생활까지 모바일TV로 쇼룸 현장 생중계 화제 ‘멀티채널 상품 프로바이더’ 강화 모바일 환경이 보편화되면서 핵심 쇼핑 채널로 라이브커머스가 부상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모바일 채널을 통한 취미용품 주문 건수가 전년 대비 180%까지 신장하는 등 젊은 층 중심으로 취미용품 수요가 늘어남에 주목하고, 올해 들어 취미용품을 넘어 반려동물 용품, 청소 서비스 등 젊은층 수요가 높은 카테고리로 라이브커머스 상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상품 판매 대신 솔직한 리뷰와 고객 맞춤형 조언이 젊은 고객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며, "향후 상품 판매는 물론 유튜브와 연계한 콘텐트 리뷰, 롯데홈쇼핑 조직문화 소개 등 ‘모바일 라이브토크쇼’를 목표로 젊은 층 고객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2024.03.19 05:30

  • [라이프 트렌드&] 올봄 헤어 변신 위한 볼륨 부분가발 인기…클립형 탈부착식 3피스로 간편하게 착용

    [라이프 트렌드&] 올봄 헤어 변신 위한 볼륨 부분가발 인기…클립형 탈부착식 3피스로 간편하게 착용

    헤어스타일은 가장 빠르게 외모 변화를 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로, 첫인상과 전반적인 분위기를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이다. 언제 어디서나 내가 원할 때 헤어스타일은 물론 머리 색상에 변화를 줄 수 있는 ‘부분가발’ 제품이 인기다. 하이모의 여성라인 하이모레이디 ‘볼륨피스’는 클립형 탈부착식 부분가발이다.

    2024.03.19 05:30

  • [비즈스토리] 해외주식 첫 거래고객에게 달러 지급과 온라인 매매수수료 혜택 이벤트

    [비즈스토리] 해외주식 첫 거래고객에게 달러 지급과 온라인 매매수수료 혜택 이벤트

    삼성증권 삼성증권이 해외주식 첫 거래고객에게 달러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증권은 지난해 8월 1일부터 올해 1월 31일까지 삼성증권에서 해외주식 거래 경험이 없었던 고객을 대상으로 평생 미국주식 온라인 매매수수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 신청일로부터 3개월 동안은 미국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가 0%로 적용되며, 이후 평생 동안 온라인으로 미국주식을 거래할 경우 0.03% 이상의 수수료로 매매할 수 있으며, 매도 시에는 0.0008%가 추가로 발생한다.

    2024.03.19 05:30

  • [비즈스토리] ‘모니모’ 7일 이상 로그인하면 1% 추가 적립 등…충성 고객에게 더 큰 혜택주는 ‘모니모A 카드’

    [비즈스토리] ‘모니모’ 7일 이상 로그인하면 1% 추가 적립 등…충성 고객에게 더 큰 혜택주는 ‘모니모A 카드’

    모니모A 카드는 ‘모니머니’로 전환되는 ‘모니머니 리워드’로 혜택을 제공하는데, 한 달 동안 적립된 리워드는 다음달 1일 모니머니로 자동 전환된다. 모니모에 7일 이상 로그인한 고객에게는 기본 적립 혜택에 더해, 생활필수영역과 혜택 대상 보험에 추가 모니머니 리워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모니모A 카드 혜택 대상 보험을 결제할 경우 9% 추가 적립 혜택을 월 최대 1만 포인트 한도로 제공한다.

    2024.03.19 05:30

  • [라이프 트렌드&] 일본의 자연지형을 최대한 살린 골프 코스…천연온천도 즐길 수 있는 평생회원권 선봬

    [라이프 트렌드&] 일본의 자연지형을 최대한 살린 골프 코스…천연온천도 즐길 수 있는 평생회원권 선봬

    일본의 중심부 간토 지방에 위치한 우구이스노모리골프클럽&호텔바토와 우구이스노모리골프클럽 미토(호텔 4월 오픈)다. 우구이스노모리골프클럽&호텔바토는 일본 도치키현 나스군에 위치한 챔피언십 코스로, 27만 평의 넓은 대지에 정규 18홀(파 72, 6715야드)로 조성됐다. 우구이스노모리골프클럽&호텔바토와 우구이스노모리골프클럽 미토가 창립회원을 모집한다.

    2024.03.19 05:30

  • [라이프 트렌드&] 경양식 돈가스 메뉴를 버거로 재해석 …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다

    [라이프 트렌드&] 경양식 돈가스 메뉴를 버거로 재해석 …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다

    롯데리아 ‘왕 돈까스버거’ 2종 인기 직영점당 판매 목표의 10% 초과 달성 유튜브 채널 게시물 조회 수 100만 돌파 "도전적 메뉴 개발 의지를 담아낸 제품" 롯데GRS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소비자 호기심 자극을 위한 창의적 메뉴 개발을 이어가고 있다. 롯데리아가 ‘왕 돈까스버거’ 출시와 함께 공개한 롯데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버거가게’의 ‘왕 돈까스버거’ 관련 게시물은 조회 수 100만을 넘어섰으며, 다양한 인플루언서 및 크리에이터들의 리뷰 소재로 소개되고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신제품 ‘왕 돈까스버거’는 롯데리아의 도전적 메뉴 개발 의지를 담아낸 제품"이라면서 "고정적 신 메뉴가 아닌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메뉴 출시를 통해 독특하고 재미있는 스토리 메뉴를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2024.03.19 05:30

  • [라이프 트렌드&] 촉촉한 케이크 속 사르르 녹는 우유 크림

    [라이프 트렌드&] 촉촉한 케이크 속 사르르 녹는 우유 크림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2종 선봬 오리온이 지난 1974년 ‘초코파이情’을 출시한 이후 처음으로 케이크 속에 마시멜로 대신 크림을 품은 ‘초코파이 하우스’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초코파이 하우스는 촉촉한 케이크 사이에 사르르 녹는 우유 크림을 넣어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50년 동안 유지해온 마시멜로 초코파이에 처음으로 크림을 넣어 맛과 식감을 파격적으로 변신한 만큼 새로운 트렌드를 추구하는 2030세대들의 디저트 간식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2024.03.19 05:30

  • [라이프 트렌드&] 착한 가격에 가벼우면서 세련된 스니커즈

    [라이프 트렌드&] 착한 가격에 가벼우면서 세련된 스니커즈

    독일 컴포트 슈즈 ‘가버’ ㈜동승통상이 독일 컴포트 슈즈 가버의 ‘롤링소프트’ 등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리브랜딩에 나선다. 가버는 이달부터 7월까지 신세계 본점에서 롤링소프트 라인의 비중을 늘린 새로운 형태의 가버 팝업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형 미디어 파사드도 설치해 자체 기획한 홍보 콘텐트도 상영하고 있다. 국내 1세대 패션모델 박세라를 광고 모델로 기용해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캠페인 광고를 진행하고, 온라인 자사몰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리뉴얼해 다양한 콘텐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2024.03.19 05:30

  • 다회용기 사용문화 확산으로 넷제로(Net Zero) 실현을… (재)넷제로 2050 기후재단 - ㈜행복브릿지와 맞손

    다회용기 사용문화 확산으로 넷제로(Net Zero) 실현을… (재)넷제로 2050 기후재단 - ㈜행복브릿지와 맞손

    (재)넷제로 2050 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 이하 넷제로 2050 기후재단)이 ㈜행복브릿지(대표이사 박남, 이하 행복브릿지)와 지속가능한 탄소중립 사회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18일 넷제로 2050 기후재단 회의실에서 진행한 협약식에는 장대식 넷제로 2050 기후재단 이사장, 박남 행복브릿지 대표이사 등이 참석하였으며, 양측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탄소발생량 절감의 목적으로 다회용기 사용문화 확산 및 정착을 위해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구체적인 협약 내용은 ▲소비부문 탄소발생량 절감을 위한 다회용기 사용문화 확산 사업 ▲NFC 기반기술을 활용한 소비부문 다회용기 사용문화 정착 사업 ▲공공기관, 민간기업 대상 다회용기 사용문화 정착을 위한 공동캠페인 ▲탄소발생량 절감을 위해 양사가 진행하는 공동사업의 홍보마케팅 등을 포함한다.

    2024.03.18 17:30

  • 법무법인(유) 지평, RBA(Responsible Business Alliance)와 업무협약 체결 및 ‘전환기의 컴플라이언스: 실사 규제에 대한 대응과 실무 사례’ 컨퍼런스 성황리 개최

    법무법인(유) 지평, RBA(Responsible Business Alliance)와 업무협약 체결 및 ‘전환기의 컴플라이언스: 실사 규제에 대한 대응과 실무 사례’ 컨퍼런스 성황리 개최

    법무법인(유) 지평(이하 ‘지평’)은 지난 8일 RBA(Responsible Business Alliance)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한국 기업의 책임있는 기업 행동 확산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지평과 RBA는 이번에 공식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국내 기업, 자회사, 공급망에 대한 지속가능성 실사(Due Diligence) 지원, ▲글로벌 지속가능성 관련 규제 대응 지원, ▲공동 컨퍼런스, 기업 간담회 및 교육훈련 세션 개최, ▲RBA 발간물의 국문 번역 또는 공동 저작물의 발간 등을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같은 날 지평과 RBA는 대한상공회의소 의원회의실에서 ‘전환기의 컴플라이언스: 실사 규제에 대한 대응과 실무 사례’ 컨퍼런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2024.03.18 17:27

  • 곱분이곱창, ‘2024 히트브랜드 대상’ 외식 프랜차이즈 부문 1위 4년 연속 수상

    곱분이곱창, ‘2024 히트브랜드 대상’ 외식 프랜차이즈 부문 1위 4년 연속 수상

    숯불직화곱창 브랜드 곱분이곱창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외식 프랜차이즈’ 부문 1위를 4년 연속 수상했다. 곱분이곱창은 숯불직화곱창 메뉴를 필두로 새로운 맛과 분위기에 맞게 재해석한 돼지곱창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또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 친화적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경쟁력 있는 신메뉴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2024.03.18 11:07

  • 리빙25, ‘2024 히트브랜드 대상’ 리빙용품 부문 1위 수상

    리빙25, ‘2024 히트브랜드 대상’ 리빙용품 부문 1위 수상

    ㈜제이네이션의 리빙25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리빙용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15만 개 이상 판매된 유아용 칫솔과 출시 후 3일 만에 완판이 되고 현재 22차 완판을 이어 가고 있는 오픈형 마틴프로 이어폰 등이 있다. (주)제이네이션 상품기획 김승호 팀장은 "직접 상품을 기획하고 제작 및 수입하기에 품질 높은 상품력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많은 판매량을 일으킬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2024.03.18 11:06

  • 카페일리터, ‘2024 히트브랜드 대상’ 커피 프랜차이즈 부문 1위 수상

    카페일리터, ‘2024 히트브랜드 대상’ 커피 프랜차이즈 부문 1위 수상

    카페일리터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커피 프랜차이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카페일리터는 약 300개의 프랜차이즈 가맹 오픈을 진행하였으며, 우수한 품질의 대용량 1L 커피로 가맹 경쟁력을 확립하고 있다. 카페일리터를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카일이' 라는 브랜드 팬 명칭을 부여하고 기존 고객들을 위한 인증샷 이벤트,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024.03.18 11:06

  • [세계로 뻗어 나가는 K-방산] ‘HR-셰르파’ 중심으로 무인체계 연구개발에 역량 집중

    [세계로 뻗어 나가는 K-방산] ‘HR-셰르파’ 중심으로 무인체계 연구개발에 역량 집중

    현대로템 기동성과 자율주행 능력 갖춰 DMZ 등 야전서 기술력 인정받아 미래형 전투체계 뒷받침할 수 있게 원격·무인화 기술 경쟁력 강화 현대로템은 K2 전차와 차륜형 장갑차와 같은 기존 유인체계 외에도 HR-셰르파(HR-Sherpa) 등을 중심으로 무인체계에 연구개발(R&D) 역량을 집중해 관련 부문에서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현대로템은 HR-셰르파를 개발하며 쌓은 기술 경쟁력을 바탕으로 지난 2020년 방위사업청에서 발주한 다목적 무인차량 신속시범획득 사업을 수주했다. 유팟은 현대로템 다목적 무인차량에 적용된 첨단 기술의 민수 분야 확장성을 구현한 차량으로 자율주행은 물론 우수한 기동성을 확보하는 등 다목적 무인차량의 다양한 특장점을 물려받았다.

    2024.03.18 05:30

  • [세계로 뻗어 나가는 K-방산]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등 계열사 시너지 극대화…초격차 기술 앞세워 K-방산 경쟁력 강화 앞장

    [세계로 뻗어 나가는 K-방산]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등 계열사 시너지 극대화…초격차 기술 앞세워 K-방산 경쟁력 강화 앞장

    이후 한화오션은 한국 해군의 잠수함 건조사업(KSS-1)을 통해 처음으로 1200t급 잠수함(장보고-I) ‘장보고함’을 건조했으며, 이후 1800t급 잠수함(장보고-II), 3000t급 신형잠수함(장보고-III), 해외 수출 잠수함 등을 성공적으로 건조하며 대한민국 잠수함 역사를 써 내려오고 있다. 한화오션은 1987년 대한민국 해군으로부터 1200t급 잠수함 1번함 ‘장보고함’을 최초로 수주한 이래 장보고-I 9척과 장보고-II 3척, 3000t급 장보고-III 신형잠수함 4척 등 대한민국이 보유한 23척 잠수함 중 16척을 수주했다. 지금까지 한화오션은 한국형 구축함 사업(KDX 사업)에서 3000t급 KDX- I 3척, 4000t급 KDX- II 3척, 7600t톤급 KDX- III 1척(이지스함)의 구축함을 비롯해 40척 이상의 수상함을 건조했다.

    2024.03.18 05:30

  • [세계로 뻗어 나가는 K-방산] 기관단총부터 반자동 저격총까지 독자기술로 개발…글로벌 풀라인업 소구경 화기 제조업체로 위상 과시

    [세계로 뻗어 나가는 K-방산] 기관단총부터 반자동 저격총까지 독자기술로 개발…글로벌 풀라인업 소구경 화기 제조업체로 위상 과시

    SNT모티브 사우디 방산전시회 ‘WDS 2024’ 참가 최신 제조 기술 담은 다양한 화기 전시 세계시장서 국산 소총의 경쟁력 입증 글로벌 소구경 화기 제조업체 SNT모티브가 신형 개인화기 개발과 수출을 위한 영업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SNT모티브는 이번에 특수작전용으로 전력화된 K13 기관단총과 K15 PARA 기관총, STSR23 반자동 저격총 등 다양한 화기들을 전시해 ‘글로벌 풀라인업(Full Line-up) 소구경 화기 제조업체’로 높은 관심을 끌었다. SNT모티브 관계자는 "현시대를 넘어 미래 전장 무기체계에 적용할 수 있는 소구경 화기를 지속해서 연구·개발해 나갈 계획"이라며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생산현장 개선을 통해 세계시장을 선도하는 K-방산 대표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2024.03.18 05:30

  • [세계로 뻗어 나가는 K-방산] 6세대 전투체계, 차세대 기동헬기 등 대형 사업 추진…세계 4대 항공우주산업 강국 위해 선도적 역할 수행

    [세계로 뻗어 나가는 K-방산] 6세대 전투체계, 차세대 기동헬기 등 대형 사업 추진…세계 4대 항공우주산업 강국 위해 선도적 역할 수행

    한국항공우주산업(KAI) 차세대 공중전투체계에 1025억 투자 AI·BD·자율·무인 등 첨단기술 확보 FA-50 단좌형 개발로 신규 시장 창출 국산 항공기 개발로 1차 성장을 이룬 한국항공우주산업(KAI)이 4차 산업혁명 기술과 함께 미래사업 기반의 2차 성장을 준비하고 있다. 부활호 첫 비행 이후 50년이 지난 2002년 8월 20일, KAI가 개발한 국산 초음속 고등훈련기 T-50이 대지를 박차고 하늘로 솟아올랐다. FA-50 단좌형 개발을 통해 세계 다목적전투기 시장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신규 시장을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2024.03.18 05:30

  •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 예산시장 청년상인 간담회 개최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 예산시장 청년상인 간담회 개최

    청년상인들의 운영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며 개별상인 및 예산시장 지원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된 오늘 간담회에는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을 비롯하여 최재구 예산군수, 최태동 예산시장 상인회장을 비롯하여 예산시장에서 영업 중인 청년상인 4명 등이 참석했다. 예산시장에서 커피 전문점을 운영하는 청년상인은 "작년 4월 안전 문제로 장터광장을 철거하고 임시 장터광장을 운영할 예정인데 이벤트 행사 등 지원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건의했다. 이에 박성효 이사장은 "소진공에서는 공동마케팅 행사 및 인력 지원을 위한 시장경영패키지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 판촉행사와 이벤트 등을 임시 장터광장에서 운영할 수 있도록 검토해보겠다"고 전했다.

    2024.03.15 18:11

  • 초록우산, 아시아-태평양 지역 대표 광고제 ‘2024 스파이크스 아시아’에서 ‘돌봄약봉투’ 캠페인으로 ‘브론즈 스파이크’ 수상

    초록우산, 아시아-태평양 지역 대표 광고제 ‘2024 스파이크스 아시아’에서 ‘돌봄약봉투’ 캠페인으로 ‘브론즈 스파이크’ 수상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이 3월 13일부터 14일까지(현지시간) 싱가포르에서 열린 아시아 최대·최고의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에서 ‘가족돌봄아동지원 돌봄약봉투’ 광고 캠페인으로 Direct(다이렉트) 부문 ‘브론즈 스파이크’를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스파이크스 아시아’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대표 광고제다. 초록우산은 국내 가족돌봄아동(영케어러)을 찾아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 11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돌봄약봉투’ 캠페인으로 Direct(다이렉트) 부문에서 ‘브론즈 스파이크’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24.03.15 18:08

  • 더킹 스터디카페, ‘2024 히트브랜드 대상’ 스터디카페 부문 1위 2년 연속 수상

    더킹 스터디카페, ‘2024 히트브랜드 대상’ 스터디카페 부문 1위 2년 연속 수상

    더킹 스터디카페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스터디카페’ 부문 1위를 2년 연속 수상했다. 이에 발맞춰 더킹 스터디카페는 관리하기 쉽고 체계적인 시스템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위생적이고 편안한 학습 분위기 제공을 가장 중요시하는 브랜드다. 더킹 스터디카페 관계자는 "히트브랜드 대상 연속 수상은 저희 더킹 스터디카페를 관심을 가져주시는 예비 창업자분들과 기존 점주님들 덕분이다.

    2024.03.15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