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 [비즈스토리] 창작자 발굴·지원 위한 ‘브런치스토리’ 인기…작가 등용문으로 자리잡아

    [비즈스토리] 창작자 발굴·지원 위한 ‘브런치스토리’ 인기…작가 등용문으로 자리잡아

    카카오 창작자 수익 모델 ‘응원하기’ 도입 참여 작가 수, 올 1분기 7만명 돌파 우수 콘텐츠 소개하는 공간도 마련 카카오의 콘텐츠CIC가 운영하는 콘텐츠 퍼블리싱 플랫폼 ‘브런치스토리’는 창작 수익 프로그램과 우수 창작자 발굴 제도, 콘텐츠 큐레이션을 바탕으로 콘텐츠 창작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브런치스토리는 우수 창작자를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지원한다는 취지로 지난해 8월 ‘스토리 크리에이터’ 제도를 신설했다. 브런치스토리에서 활동하는 창작자를 대상으로 전문성·영향력·공신력·활동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스토리 크리에이터로 선정하며, 매월 스토리 크리에이터 선정 작가가 10%씩 늘 정도로 우수한 창작물과 창작자들이 늘고 있다.

    2024.04.25 05:30

  • [비즈스토리] 글로벌 쇼핑 명소로 자리잡은 잠실점에 ‘AI 통역 서비스’ 도입

    [비즈스토리] 글로벌 쇼핑 명소로 자리잡은 잠실점에 ‘AI 통역 서비스’ 도입

    롯데백화점 하루 700건 이상 외국인 고객 문의 국내 최초 AI기술 활용 통역 서비스 1~3월 매출 전년 대비 50% 이상 ↑ 롯데백화점 잠실점이 ‘AI 통역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AI 통역 서비스’는 외국인 고객이 안내데스크에 설치된 LED 투명 디스플레이 앞에서 본인의 언어로 질문하면 한국어로 번역된 문장이 안내데스크의 스크린에 표시되고, 안내데스크 직원이 이를 확인하고 한국어로 답하면 해당 내용이 질문한 언어로 실시간으로 변환돼 모니터에 송출되는 방식으로 제공된다. 롯데백화점 김상우 잠실점장은 "잠실점이 외국인 고객의 글로벌 쇼핑 명소로 자리 잡은 만큼 이번 AI 통역 서비스의 도입은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AI를 비롯해 다양한 디지털 혁신을 통해 외국인 고객의 첫 번째 쇼핑 목적지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2024.04.25 05:30

  • [비즈스토리] 넷마블견학프로그램, 게임콘서트…올해 사회공헌활동 더 다양하게 펼친다

    [비즈스토리] 넷마블견학프로그램, 게임콘서트…올해 사회공헌활동 더 다양하게 펼친다

    넷마블문화재단 넷마블문화재단이 지난해 엔데믹을 맞아 오프라인 사회공헌활동을 재개하며 의미 있는 한 해를 보냈다. 넷마블문화재단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인 ‘넷마블견학프로그램’은 2019년 이후 코로나19 여파로 잠시 중단됐다가 지난해 재개됐다. 넷마블문화재단 이나영 사무국장은 "엔데믹을 맞아 넷마블문화재단의 공익사업을 오프라인으로 전환하며 보다 많은 분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이해관계자 및 지역사회와 함께 새로운 문화적 가치를 확산하는 일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2024.04.25 05:30

  • [비즈스토리] 맛집·여행·패션 등 콘텐츠 차별화…‘클립’으로 쇼핑·예약까지 한 번에!

    [비즈스토리] 맛집·여행·패션 등 콘텐츠 차별화…‘클립’으로 쇼핑·예약까지 한 번에!

    네이버 클립 크리에이터 적극적으로 지원 숏폼 제작 편리하게‘에디터’출시 매달 다른 주제로 챌린지도 진행 지난해 8월 정식 출시된 숏폼 서비스 ‘클립’이 이용자에게 차별화된 콘텐츠 경험을 주는 동시에 창작자들에게는 새로운 성장 기반으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네이버 블로그의 숏폼 서비스 ‘모먼트’도 클립에 통합해 블로그 창작자도 숏폼 창작자로서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작하며 더 많은 이용자와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로 했다. 이재후 네이버앱서비스 총괄은 "클립은 이용자들이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발견하고 쇼핑, 장소 발견 등 실제 경험으로 이어지는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며 "클립 크리에이터가 서비스의 성장을 함께 키우는 핵심인 만큼, 라이프스타일 창작자 커뮤니티를 활성화할 수 있도록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교육 및 편집 도구 등 전방위적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2024.04.25 05:30

  • [비즈스토리] 44개 가공식품 값 7.2% ↓…고물가 역주행 ‘쿠팡 PB 상품’ 인기

    [비즈스토리] 44개 가공식품 값 7.2% ↓…고물가 역주행 ‘쿠팡 PB 상품’ 인기

    쿠팡 PB 상품 평균가격 낮추거나 유지 소비자 물가 상승률 억제에 기여 파트너사 중소기업 판로도 열어줘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파는 곰곰 등 주요 장바구니 자체 브랜드(PB) 상품 가격이 최근 고물가 속에서도 하락하는 ‘역주행’을 보이면서 소비자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2일 쿠팡의 가격 추적 앱 ‘역대가’를 이용해 분석한 결과, 쿠팡에서 판매하고 있는 설탕·시리얼·두부·배추김치 등 주요 가공식품 베스트셀러 PB상품 44개의 평균 가격은 지난해 2월부터 올해 2월까지 7.2%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쿠팡이 물가 상승률보다 낮은 가격에 장바구니 PB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이유로는 전국 30개 지역, 100개 이상의 물류센터를 통한 로켓배송망이 핵심으로 꼽힌다.

    2024.04.25 05:30

  • [국민의 기업] 노래교실효 열차 등 고창 ‘청보리밭 축제’ 즐기는 두 가지 기차여행 선보여

    [국민의 기업] 노래교실효 열차 등 고창 ‘청보리밭 축제’ 즐기는 두 가지 기차여행 선보여

    자연환경해설사와 함께하는 동행 상품은 서울역에서 출발(영등포·수원·평택·천안·서대전 경유)해 고창전통시장에서 자유 중식을 먹고 청보리밭 축제를 즐긴다. ^하루를 선물하세요(열차 내 노래교실, 이레농원, 직소폭포길, 부안상설시장) ^부안 삼색 향연(채석강, 내소사, 부안상설시장) ^이웃집 부아느르 마실여행(부안상설시장, 채석강, 직소폭포길, 이레농원) ^부안 찾아가는 현지인 맛집(부안상설시장, 적벽강, 내소사, 오디 한정식) 등 총 4가지 코스를 통해 부안 미식 관광을 즐길 수 있다. 김시섭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는 "4~5월에만 만날 수 있는 고창의 청보리밭 축제를 편안하면서도 흥미롭게 다녀올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의 관광 수요를 확대해 내수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2024.04.25 05:30

  • 값은 내리고 품질은 제대로…‘가격역주행’ 2분기 스타트!

    값은 내리고 품질은 제대로…‘가격역주행’ 2분기 스타트!

    고객에게 꼭 필요한 상품을 상시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겠다는 목표로 이마트가 지난 1월 선포한 신 가격정책 ‘가격파격 선언’의 일환이기도 하다. 1분기 가격역주행 행사 주요 품목들 빠르게 완판 이번 2분기 가격역주행은 해외 직소싱, 대량 매입, 제조업체와의 콜라보 등 이마트의 독보적인 유통 노하우를 총동원해 60개 품목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였다. 앞서 지난 17일 수요일까지 1분기 가격역주행 행사를 진행한 결과, 고객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2024.04.25 00:11

  • [주택명가] 하·폐수 재이용률 향상 기술 특허 획득…최대 회수율 97%, 미국 듀폰사와 비견

    [주택명가] 하·폐수 재이용률 향상 기술 특허 획득…최대 회수율 97%, 미국 듀폰사와 비견

    일반적인 역삼투막 공정의 하·폐수 재이용 회수율은 보통 75% 수준으로 설계되지만, SK에코플랜트는 운영 중인 하수처리장에 CSRO를 적용해 파일럿 실증을 진행한 결과 최대 회수율 97%를 달성했다. 하·폐수 글로벌 탑티어 기업인 미국 듀폰사의 기술에 비견할 만한 수준이라고 업체 측은 평가했다. 주요 고객 사업장을 대상으로 하·폐수 공정 회수율 증대, 전력 및 세정 약품 사용량 절감 등 CSRO 장점을 극대화하고 해외로도 확산할 계획이다.

    2024.04.24 05:30

  • 세계 책의 날, 세이브더칠드런 캄보디아 초등학교 20곳에 도서관 선물

    세계 책의 날, 세이브더칠드런 캄보디아 초등학교 20곳에 도서관 선물

    세이브더칠드런은 2018년부터 3년간 교육 환경이 열악한 캄보디아 캄퐁츠낭 주 초등학교 20곳을 대상으로 교내 도서관 개선을 지원했다. 또한, 사서 인력 20명을 교육해 도서관의 정기적 운영이 가능해졌고, 지역사회 주요 관계자를 대상으로 도서관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개선이 이뤄졌다. 학교장, 교사, 사서, 학부모 위원회 등 주요 이해당사자를 중심으로 아동 교육에 도서관의 중요성을 알리고 참여를 이끌었다".며 "더 나아가 세이브더칠드런의 사업을 우수한 사업 모델로 정리해 확산함으로써 지역사회 내에서 영향력을 발휘하고 기초교육 수준 향상에 기여한 점도 성과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2024.04.23 11:41

  • 저스틴퍼니처, ‘2024 히트브랜드 대상’ 가구 부문 1위 수상

    저스틴퍼니처, ‘2024 히트브랜드 대상’ 가구 부문 1위 수상

    저스틴퍼니처(이하 저스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가구’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저스틴(대표 김성록)은 고품질의 우수한 소파를 개발하는 업체가 되기 위해, 백화점이나 매장에서만 판매되던 고가의 소파 라인을 온라인 서비스화 하여 품질은 매장과 동일하고, 가격은 온라인가처럼 저렴한 유통구조를 개척했다. 국내에서 주문제작으로 진행되는 통가죽 소파 제작 시스템과 글로벌 브랜드(엘라스톤, 맥스트리 社)의 우수한 품질로 제작된 아쿠아텍스 소재를 활용한 소파, 리클라이너를 개발하고 런칭했다.

    2024.04.23 11:37

  • [라이프 트렌드&] ‘카레에 담긴 가족 간의 따뜻한 이야기’…일반인 모델  TV 광고 눈길

    [라이프 트렌드&] ‘카레에 담긴 가족 간의 따뜻한 이야기’…일반인 모델 TV 광고 눈길

    올해로 출시 55주년 맞은 ‘오뚜기 카레’ ‘엄마·아빠의 카레’ 2가지 버전으로 제작 대표 카레로 자리잡으며 꾸준히 사랑받아 ㈜오뚜기가 올해로 출시 55주년을 맞은 ‘오뚜기 카레’의 신규 TV CF를 12일 온에어했다고 밝혔다. ㈜오뚜기 관계자는 "올해로 출시 55주년을 맞기까지 오랜 기간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아온 오뚜기 카레는 이번에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속의 가족 간 사랑을 담은 콘텐츠로 TV CF를 제작했다"며, "온 가족이 오뚜기 카레를 매개로 삼아 서로서로에게 응원과 위로의 마음을 전하며 따뜻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뚜기는 올해 카레 출시 55주년을 맞아 창립 제품인 카레가 한국인의 식탁에 자리 잡고 전 연령층이 즐겨 먹는 음식이 되기까지의 역사를 토대로 다양한 카레 관련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2024.04.23 05:30

  • [라이프 트렌드&] 부드러운 타구감과 비거리 극대화…한국 골퍼들 위해 ‘K-손맛’ 구현

    [라이프 트렌드&] 부드러운 타구감과 비거리 극대화…한국 골퍼들 위해 ‘K-손맛’ 구현

    캘러웨이골프, 아이언 ‘엑스 포지드 스타 플러스’ 출시 미국 본사와 한국팀 최초 공동 개발 탁월한 관용성에 편안한 스윙 선사 사용 불만족시 반납 체험 이벤트도 캘러웨이골프가 한국 골퍼들이 선호하는 ‘K-손맛’을 구현한 아이언 ‘엑스 포지드 스타 플러스(X-Forged Star Plus)’를 출시한다. 캘러웨이 미국 본사와 한국 팀은 긴밀한 협의를 이어갔고, 마침내 한국 골퍼들에게 주목받을 수 있는 캘러웨이 최초의 한국형 아이언 ‘엑스 포지드 스타 플러스’를 탄생시켰다. ‘엑스 포지드 스타 플러스’ 아이언은 원피스 단조 아이언으로, 고순도의 1020C 연철 소재를 사용해 프리미엄 단조 아이언에서 느낄 수 있는 부드러운 타구감을 선사할 뿐 아니라 아이언에서 가장 중요시되는 요소인 일관된 비거리와 스핀으로 그린을 보다 정교하게 공략해 타구감과 비거리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2024.04.23 05:30

  • [라이프 트렌드&] 산불 피해 지역 복원 돕고, 해양쓰레기 줍고…자연환경 정화에 앞장

    [라이프 트렌드&] 산불 피해 지역 복원 돕고, 해양쓰레기 줍고…자연환경 정화에 앞장

    선한 영향력 전파하는 ‘하이트진로’ 황폐해진 산에 1000그루 나무 심고 두꺼비 로드킬 저감 캠페인도 참여 창립 100주년 맞아 더 확대해 실천 하이트진로가 올해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생태 환경의 복구 및 정화를 위해 진행해왔던 다양한 프로그램 활동을 더욱 확장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훼손된 산림을 복원하기 위한 ‘숲 조성 활동’ ^해양 쓰레기 절감을 위한 ‘반려해변 환경 정화 활동’ ^습지 생태계 환경 지표종 보호를 위한 ‘두꺼비 로드킬 저감 캠페인’ 등의 환경 복구 및 정화 활동을 실천해오고 있다. EM흙공은 광합성 세균이 포함된 복합 미생물군이 상승적으로 기능함으로써 환경오염원을 유용·발효시켜 환경 정화원으로 바꾸는 데 도움이 된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하이트진로의 환경 복구·정화 활동에 대해 진심을 다한 실천이 사회에 선한 영향력으로 확산되길 바란다"며, "산불 피해 지역의 숲을 복원하고

    2024.04.23 05:30

  • [라이프 트렌드&] 파리올림픽 출전하는 대한민국 대표 선수단 ‘팀코리아 공식 단복’ 공개

    [라이프 트렌드&] 파리올림픽 출전하는 대한민국 대표 선수단 ‘팀코리아 공식 단복’ 공개

    노스페이스, 긴팔티·양말·백팩 등 총 23개 품목으로 구성 트렌디한 스타일에 쾌적한 착용감 최상의 컨디션 유지 위해 기능성↑ 16개 품목에 리사이클링 소재 적용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지난 17일 대한체육회 주최로 진천선수촌에서 열린 ‘파리 하계올림픽 D-100일 행사’에서 ‘팀코리아 공식 단복’을 공개했다. 대한체육회 및 대한민국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의 공식파트너인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총 23개 품목의 팀코리아 공식 단복을 지원한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이번 팀코리아 공식 단복에 노스페이스 시그니처 제품 고유의 기술 노하우와 트렌디한 스타일을 접목시키는 한편 리사이클링 소재를 대거 적용했다.

    2024.04.23 05:30

  • [라이프 트렌드&] 일상부터 여행·나들이까지 … 때이른 더위에도 시원하게 ~

    [라이프 트렌드&] 일상부터 여행·나들이까지 … 때이른 더위에도 시원하게 ~

    K2, 신소재 적용한 초냉감 의류 ‘코드텐’과 ‘홀리데이’ 출시 ‘얼음실’ 초냉감 나일론 원사 사용 우수한 통기성에 신축성도 뛰어나 티셔츠·데님 등 다양한 제품 선봬 한여름 같다는 말이 나올 만큼 때 이른 더위가 이어지고 있다. ‘코드텐(CODE10)’은 ‘얼음실’이라고도 부르는 신소재인 초냉감 나일론 원사를 사용해 입자마자 시원함이 느껴지는 K2의 대표 냉감 제품군이다. 대표 제품인 ‘코드텐 아이스 폴로’는 초냉감 나일론 원사를 적용했으며, 목 칼라 부분에는 쿨맥스 소재를 적용해 냉감성을 강화했다.

    2024.04.23 05:30

  • [라이프 트렌드&] 국내외 유명 코스가 스크린으로 … 시공간 제약 없이 골프 즐긴다

    [라이프 트렌드&] 국내외 유명 코스가 스크린으로 … 시공간 제약 없이 골프 즐긴다

    골프존, 최신화된 골프 시뮬레이터 ‘투비전NX’ 출시 총 372개의 스크린골프 코스 제공 그린과 러프부터 벙커의 질감까지 실제 필드처럼 생생한 디테일 구현 골프존은 필드 코스를 사실적으로 구현한 골프 시뮬레이터로 골프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골프를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국내외 372개의 스크린골프 코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골프 시뮬레이터 ‘투비전NX’를 선보여 차원이 다른 현실감을 더했다. 골프존 관계자는 "골프존이 국내 골프 산업 발전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골프 대중화 성공에 기여할 수 있었던 이유는 그동안 막대한 연구개발 비용을 투자해 세계 어느 곳에 내놓아도 손색 없는 골프 시뮬레이터를 출시하고, 스크린골프 코스를 꾸준히 제작해 골퍼들에게 제공해 왔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골프존의 독창적인 IT기술로 국내외 골퍼들을 위한 다양한 스크린골프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24.04.23 05:30

  • [라이프 트렌드&] 신선한 청정 제주 비트 함유한 워시오프팩으로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

    [라이프 트렌드&] 신선한 청정 제주 비트 함유한 워시오프팩으로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

    ‘엔자임 비트 탱글 마스크’ 출시 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는 엔자임과 제주 비트를 함유한 워시오프팩 ‘엔자임 비트 탱글 마스크’를 출시했다. ‘엔자임 비트 탱글 마스크’은 동물성 원료 배제, 원료와 완제품 모두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100% 비건 레시피 제품으로 프랑스 EVE-VEGAN 인증을 획득했다. 쥬스투클렌즈 관계자는 "엔자임 비트 탱글 마스크는 ‘자연과 사람이 공존할 수 있게 더 건강하고 깨끗한 제품을 만들자’는 쥬스투클렌즈 철학과 가치를 담아 만든 제품"이라며 "쥬스투클렌즈만의 클린 레시피로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를 관리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4.04.23 05:30

  • [라이프 트렌드&] 진단부터 장애간병지원까지 … 여정별 보장 강화한 뇌·심장질환 특화보험

    [라이프 트렌드&] 진단부터 장애간병지원까지 … 여정별 보장 강화한 뇌·심장질환 특화보험

    주계약으로 사망을 최대 100세까지 보장하며, 진단·수술·치료·장애간병지원·산정특례 등 다양한 특약을 통해 뇌혈관질환과 심장질환 보장을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 각종 특약을 통해 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뇌혈관질환·허혈심장질환 진단은 물론 뇌혈관질환·심장질환 관혈/비관혈수술, 심장부정맥고주파·냉각절제수술, 중증생활습관형심장수술, 특정스텐트삽입수술, 뇌혈관질환·허혈심장질환(상금종합병원)입·통원, 중증질환자 뇌혈관질환·심장질환 산정특례, (심한)뇌심장장애간병 등을 폭넓게 보장한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건강보장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한국인의 2대 질병인 뇌·심장질환을 폭넓게 보장하는 상품을 선보였다"며 "치료 여정별 맞춤 보장이 가능하고 뇌혈관질환·허혈심장질환에 대한 보장을 확대해 더욱 든든한 보장을 준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2024.04.23 05:30

  • [라이프 트렌드&] 고객중심 최고의 법률 서비스로 본격적인 여의도 시대 연다

    [라이프 트렌드&] 고객중심 최고의 법률 서비스로 본격적인 여의도 시대 연다

    대륜, 파크원타워로 본사 이전 지방 등 전국 38개 사무소 보유 200명 이상 변호사 각 사무소 상주 내후년엔 미국 뉴욕에 진출 예정 법무법인(유한) 대륜이 지난 15일 서울 여의도 파크원타워에서 본사 이전 개소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여의도 시대 개막을 알렸다. 개소식에서 정찬우 대표는 "‘고객중심·전문성·신뢰감’을 나타내는 대륜의 상징색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대륜의 마음을 담고 있다"며 "밤에도 붉은 조명이 돋보이는 파크원타워는 대륜의 상징색인 붉은색과 일맥상통해 더욱 의미가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본사 이전 또한 대기업과 금융권이 밀집한 여의도에서 기업 고객 중심으로 신속한 법률 서비스 지원을 위해 결정됐다.

    2024.04.23 05:30

  • [라이프 트렌드&] 자연지형 살린 코스 디자인과 해저드 … 일본 명품 골프장 평생회원권 모집

    [라이프 트렌드&] 자연지형 살린 코스 디자인과 해저드 … 일본 명품 골프장 평생회원권 모집

    1일 주중 1만엔, 주말 1만2000엔으로 그린피부터 숙박까지 혜택 제공 일본은 많은 한국인 골퍼가 방문하는 인기 골프 여행지 중 한 곳이다. 이런 인기에 발맞춰 일본의 녹지개발(주)에서 직접 운영하는 일본 간토 지방의 우구이스노모리골프클럽&호텔바토(18홀, 온천호텔 73실)와 우구이스노모리골프클럽 미토(18홀, 다음 달 호텔 오픈 예정)에서 평생회원권을 선보였다. 우구이스노모리골프클럽36(우구이스노모리골프클럽&호텔바토, 우구이스노모리골프클럽 미토)은 이바라키공항이 50분, 나리타공항이 90~120분 거리에 있으며, 송영 서비스가 제공된다.

    2024.04.23 05:30

  • [라이프 트렌드&] ‘전립선비대증’ 방치하면 방광·신장 영구적 손상 위험 높아져

    [라이프 트렌드&] ‘전립선비대증’ 방치하면 방광·신장 영구적 손상 위험 높아져

    좌욕과 케겔운동하면 좋아 전립선비대증 환자는 소변 참기가 힘들고 밤새 화장실을 들락거리느라 온종일 피곤하다고 호소한다. 특히 70세 이상 전립선비대증 환자의 급성요폐 발생률은 40대 환자의 약 22배에 달해 나이가 들수록 전립선 관리가 중요하다. 한국전립선관리협회에 따르면 전립선비대증이 있는 환자들이 2주간 매일 좌욕을 했더니 야간 빈뇨는 82%, 절박뇨는 71% 증상이 호전됐다.

    2024.04.23 05:30

  • '아우디 Q4 40 e-트론', 일상과 장거리 주행 모두 만족, 그리고 전기차 보조금 혜택까지

    '아우디 Q4 40 e-트론', 일상과 장거리 주행 모두 만족, 그리고 전기차 보조금 혜택까지

    ‘아우디 Q4 40 e-트론’과 ‘아우디 Q4 스포트백 40 e-트론’은 아우디가 처음 선보이는 컴팩트 세그먼트의 순수 전기 SUV이자 MEB 플랫폼에 기반한 첫 아우디 모델로, 2022년 9월 국내 출시 후 2개월 만에 모든 물량이 판매되었을 정도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프리미엄 전기차의 대중화를 이끈 모델로 자리잡았다. ‘아우디 Q4 스포트백 40 e-트론 ’의 가격은 65,700,000원, ‘아우디 Q4 스포트백 40 e-트론 프리미엄’은 72,700,000원이다. 아우디 Q4 e-트론은 SUV와 스포트백 모델 모두 정부와 지자체에서 지원하는 전기차 보조금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024년 기준 국고 보조금의 경우 '아우디 ‘Q4 40 e-트론' 196만원, '아우디 ‘Q4 스포트백 40 e-트론'은 198만원이다.

    2024.04.22 11:15

  • 필요한 상품 한눈에, 매달 전용 혜택…사업자 회원 모십니다

    필요한 상품 한눈에, 매달 전용 혜택…사업자 회원 모십니다

    지난달 공식 오픈한 사업자 회원 전용 매장 ‘SSG.COM Biz’를 통해서다. 사업자 회원 전용 매장은 웹사이트 우상단의 ‘SSG.COM Biz’ 버튼 한 번만 클릭하면 바로 진입할 수 있다. 전용관 오픈 2주일 만에 신규 회원수 늘며 인기 SSG닷컴은 전문관을 통해 신뢰도 높은 상품, 쓱배송과 쓱1DAY배송을 비롯한 자체 배송 서비스, 전용 혜택을 선보인다면 경쟁력이 있을 것이라고 봤다.

    2024.04.22 00:11

  • 한화토탈에너지스, ‘친환경 제품 인증’ ESG 경쟁력 확대

    한화토탈에너지스, ‘친환경 제품 인증’ ESG 경쟁력 확대

    ESG가 미래의 기업 경쟁력을 좌우할 화두로 떠오른 가운데, 한화토탈에너지스도 친환경 제품 인증을 획득하고 국내 최고 수준의 안전경영시스템 구축에 박차를 가하며 ESG 경쟁력 확대에 나서고 있다. 한화토탈에너지스는 합성수지 제품 5종(EVA, PP, HDPE, LDPE, LLDPE)과 부타디엔(BD)*, 스티렌모너머(SM)** 제품의 ISCC PLUS 인증을 획득하며 친환경 제품 경쟁력을 확대하고 있다. 한화토탈에너지스는 ISCC PLUS 인증을 획득한 제품들의 생산을 위해 기존 화석연료 기반의 나프타 대신 바이오 나프타와 폐플라스틱 열분해유 기반 나프타를 대체 원료로 도입하고, 저탄소 플라스틱 제품 수요처 발굴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2024.04.19 1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