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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르무통, 신규 브랜드 캠페인 진행

    르무통, 신규 브랜드 캠페인 진행

    다양한 연령대와 직업을 가진 소비자들이 걸을 때, 서 있을 때 등 여러 상황에서 르무통을 신는 모습을 보여주며 '걸을 때나 서 있을 때 누구에게나 편안함을 제공하는 국민 편한 신발'로 자리매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르무통은 브랜드를 실제로 경험한 고객들의 진솔한 목소리를 직접 전달하기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비자 광고 모델 모집을 진행했으며, 사전 인터뷰를 통해 최종 모델을 선정했다. 르무통 관계자는 "걸을 때나 서 있을 때, 언제나 편안함을 제공하는 국민 슈즈 브랜드'로 공감을 얻기 위해 보다 다양한 상황과 직업군의 소비자들을 직접 모델로 선정해 진정성 있는 경험을 공유하는 광고 캠페인을 준비했고,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께서 직접 광고모델로 등장하실 예정이다"라며 "르무통의 편안함을 아직 경험해보지 못한 고객들에게 르무통이 더욱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2024.03.15 14:12

  • '71캐럿 옐로 다이아' 자연의 기적 만든 티파니 [더 하이엔드]

    '71캐럿 옐로 다이아' 자연의 기적 만든 티파니 [더 하이엔드]

    이런 높은 희소성 때문에 팬시 컬러 다이아몬드는 고가의 하이 주얼리에만 사용됐는데, 티파니는 세계 최초로 평상시에도 착용할 수 있는 파인 주얼리에 옐로 다이아몬드를 사용해 옐로 다이아몬드의 대중화를 선도했다. 팬시 인텐스 핑크(Fancy Intense Pink), 팬시 인텐스퍼플리쉬 핑크(Fancy Intense Purplish Pink), 팬시 비비드 핑크(Fancy Vivid Pink), 팬시 비비드 퍼플리쉬 핑크(Fancy Vivid Purplish Pink), 딥 핑크(Deep Pink), 그리고 가장 희소성이 높은 팬시 레드 다이아몬드(Fancy Red diamond) 등 아가일 다이아몬드의 상징적인 컬러들이 다양하게 들어있다. 티파니 다이아몬드는 보석 자체의 가치도 있지만, 브랜드가 독보적인 주얼러로서의 역사를 쓰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2024.03.14 05:00

  • 성별에 구애받지 않는 옷차림 공식...프랑스 명품 셀린느에 답이 있다 [더 하이엔드]

    성별에 구애받지 않는 옷차림 공식...프랑스 명품 셀린느에 답이 있다 [더 하이엔드]

    프랑스 파리 태생의 하이 패션 브랜드 셀린느가 2024년 여름 컬렉션 제품을 내놨다. 셀린느를 대표하는 새로운 가방의 등장 프랑스 파리의 국립도서관에서 촬영한 셀린느의 2024년 여름 컬렉션 영상에는 중성적 느낌을 주는 옷이 많이 나온다. 톰보이 무드를 북돋아주는 스니커즈도 대표 제품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펑크 문화를 배경 삼아 젊고 대담한 스타일이 주를 이룬 셀린느 2024년 여름 컬렉션에선 운동(선수 혹은 경기)을 의미하는 애슬레틱(Athletic) 분위기 또한 찾아볼 수 있다.

    2024.03.14 0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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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본격적인 웨딩 시즌이 온다...오메가가 추천하는 예물 시계는 [더 하이엔드]

    본격적인 웨딩 시즌이 온다...오메가가 추천하는 예물 시계는 [더 하이엔드]

    위 시계는 오메가가 독자 개발한 로즈 골드인 세드나™ 골드로 만든 케이스 지름 36㎜의 드 빌 트레저 모델. 짙은 푸른색의 돔형 다이얼과 세드나 골드 케이스의 대비가 시선을 모으는 시계는 지름 41㎜의 드 빌 프레스티지 워치다. 맨 위에 놓인 지름 33㎜의 드 빌 프레스티지 워치는 옐로 골드 케이스와 화이트 자개 다이얼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2024.03.14 05:00

  • 배우 지창욱, 금빛 입은 라도 시계를 손목에 얹다 [더 하이엔드]

    배우 지창욱, 금빛 입은 라도 시계를 손목에 얹다 [더 하이엔드]

    최근 선보인 다이아스타 오리지널 스켈레톤은 그 열정을 반영하는 결과물 중 하나다. 다이아스타 오리지널 스켈레톤 골드 컬러 버전은 다이아스타 컬렉션의 최신 모델이다. 직사각 모델의 정석 다이아스타 오리지널 스켈레톤과 함께 주목할 신제품은 직사각형 케이스가 특징인 아나톰(Anatom)이다.

    2024.03.14 05:00

  • 제니와 샤넬, 두 아름다움의 만남 [더 하이엔드]

    제니와 샤넬, 두 아름다움의 만남 [더 하이엔드]

    코코 크러쉬 파인 주얼리에 이어 프리미에르 워치까지, 글로벌 아티스트 제니와 함께 하는 샤넬의 또 다른 발걸음은 새로운 아름다움과의 만남으로 이어진다. 오랜 시간 함께 해온 하우스 앰배서더이자 글로벌 아티스트인 그는 파인 주얼리 샤넬 코코 크러쉬 컬렉션의 뮤즈이기도 하다. 코코 크러쉬의 성공에 이어 그가 이끌어 줄 프리미에르 워치의 새로운 제안은 우리의 마음을 흔든다.

    2024.03.14 05:00

  • 남은 에너지 볼 수 있는 기발한 장치 탑재... 론진 기술력을 담아낸 시계 나왔다 [더 하이엔드]

    남은 에너지 볼 수 있는 기발한 장치 탑재... 론진 기술력을 담아낸 시계 나왔다 [더 하이엔드]

    누군가가 ‘이 시계의 파워 리저브는 70시간이다’라고 말할 경우, 동력을 추가로 공급하지 않아도 70시간 동안 시곗바늘이 다이얼 위를 회전한다는 뜻으로 이해하면 된다. 론진이 2024년 선보인 콘퀘스트 헤리티지 센트럴 파워 리저브는 제품 이름처럼 파워 리저브 인디케이터를 다이얼 가운데에 탑재한 모델이다. 안쪽 디스크에는 배턴(baton) 모양 포인터를 새겼고, 바깥쪽 디스크에는 남은 파워 리저브 시간을 알 수 있도록 0부터 64까지 숫자 눈금을 새겼다(새 시계의 파워 리저브는 72시간이다).

    2024.03.14 05:00

  • 시크, 이주영과 여성의 날 기부 캠페인 진행

    시크, 이주영과 여성의 날 기부 캠페인 진행

    인플루언서 이주영과 네이버 KREAM의 중고 명품 거래 플랫폼 ‘CHIC(시크)’가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여 온라인 플리마켓을 진행한다. 올해도 이주영은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여 중고 명품 거래 플랫폼인 ‘CHIC(시크)’와 손잡고 진정한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했다. 이주영은 네이버 크림(KREAM)과 국내 최대 명품 커뮤니티 시크먼트가 탄생시킨 중고 명품 거래 플랫폼인 ‘시크’와 함께 특별한 ‘온라인 플리마켓’을 함께 기획했다.

    2024.03.08 15:15

  • 포칠드런, ‘2024 SPOEX’서 ‘네오핏’ 선봬

    포칠드런, ‘2024 SPOEX’서 ‘네오핏’ 선봬

    이너슈즈(신발 속의 또다른 신발)란 인체 밸런스(동작)를 조절하고 유지하는 맞춤형 인솔로, 현장에서 스크리닝을 통해 분석된 본인의 발 모양(아치), 발 넓이와 길이, 개개인의 특징 등을 특수 장비로 최적화하여 압축 성형(3분 소요)함으로써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인솔을 제작하는 것이다. 골프선수들이 네오핏 이너슈즈를 착용하고 골프 경기를 했을 때 비거리 향상(5~10m), 정확도 및 균형감각 개선, 하지근 피로도 회복 개선을 실험을 통해 입증했으며, 지금까지 많은 제품들이 비거리 증가를 내세워 왔지만, 이같이 임상실험을 통해 1급 학회지(한국체육과학회지)에 등재되어 결과를 입증한 것은 처음으로 포럼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개발사인 ㈜에르코스 관계자는 "앞으로 프로 선수는 물론 아마추어 동호인들도 골프를 할 때 첨단 장비를 통해 본인의 발에 최적화된 네오핏을 통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2024.03.07 14:44

  • K2, 아웃도어 활동가 2024 '어썸도어' 모집

    K2, 아웃도어 활동가 2024 '어썸도어' 모집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다양한 도전을 즐기는 아웃도어 활동가를 후원하는 2024년 '어썸도어(AWESOMEDOOR)' 모집을 3월 28일까지 실시한다. K2 ‘어썸도어’는 ‘어썸(AWESOME)’과 ‘아웃도어(OUTDOOR)’의 합성어로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 놀라운 활동을 하는 멋진 사람들을 후원하는 K2 대표 캠페인이다. K2 마케팅팀 신선철 이사는 "K2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도전 정신을 각자의 방식으로 실현해나가는 어썸도어들을 선발하고자 한다"며, "자기만의 도전을 꿈꾸고 열정을 가진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가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24.03.06 15:40

  • 소더비서 8억에 경매 낙찰된 오메가 문스와치...수익금 전액은 안과 의료 비영리 단체로 [더 하이엔드]

    소더비서 8억에 경매 낙찰된 오메가 문스와치...수익금 전액은 안과 의료 비영리 단체로 [더 하이엔드]

    오메가는 지난 2월 12일부터 24일까지 유명 경매 회사인 소더비(Sotheby’s)의 온라인 경매를 통해 문스와치 문샤인 골드(MoonSwatch Moonshine Gold) 시계 11개를 담은 수트 케이스 에디션 11점을 경매에 내놨다. 이번 경매에 부쳐진 시계는 ‘미션 투 문샤인 골드’라 이름 붙은 문스와치 컬렉션의 특별판이다. 이번 경매를 위해 오메가는 11개의 문스와치 시계를 한 번에 담은 특별한 수트 케이스 세트 11개를 제작했다.

    2024.02.28 18:00

  • 네파, 이준호·안유진과 '조이어스 하이커' 화보 공개

    네파, 이준호·안유진과 '조이어스 하이커' 화보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모델 이준호·안유진과 함께한 ‘조이어스 하이커(JOYOUS HIKER)’ 컨셉의 2024년 봄·여름(SS) 화보를 공개했다. 네파는 이번 화보에서 긍정적인 아웃도어 라이프를 표방하며 여행의 여정 속에서 자연의 즐거움을 누리는 하이커들의 모습을 ‘조이어스 하이커(JOYOUS HIKER)’ 컨셉 하에 선보였다. 네파 관계자는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앞두고 여행 속 자연의 즐거움을 전달하는 ‘조이어스 하이커’ 컨셉으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밝고 건강한 매력으로 전 세대에게 사랑받는 모델 이준호·안유진과 함께하는 네파 SS시즌 캠페인 활동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2024.02.26 17:02

  • 전통의 선구적 해석을 보여주다...구찌 2024 가을·겨울 여성복 컬렉션 쇼[더 하이엔드]

    전통의 선구적 해석을 보여주다...구찌 2024 가을·겨울 여성복 컬렉션 쇼[더 하이엔드]

    럭셔리 패션 브랜드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가 지난 23일(현지시각) 이탈리아 밀라노 폰테리아 카를로 마키에서 열린 2024 가을·겨울 여성복 컬렉션 쇼에서 발표한 쇼노트는 이렇게 시작했다. 거대한 사각형 모양의 무대는 지난 1월 2024 가을·겨울 남성복 컬렉션 쇼와 닮았다. 그는 남성복 쇼에서 자신의 첫 컬렉션이었던 지난해 앙코라 쇼에서 거대한 공간에 빛으로만 사각 무대를 만들었던 방식을 미러링 기법으로 그대로 차용해 화제가 된 바 있다.

    2024.02.26 09:07

  • "안유진 골반 위 나쁜 손" 팬들 분노 부른 펜디 패션쇼 사진

    "안유진 골반 위 나쁜 손" 팬들 분노 부른 펜디 패션쇼 사진

    걸그룹 아이브(IVE) 리더 안유진이 참석한 펜디 패션쇼에서 패션디렉터의 사진 촬영 포즈가 논란을 빚고 있다. 안유진과 함께 사진을 찍으면서 골반에 과도하게 손을 올렸다는 일부 팬들의 지적이 나오고 있다. 영국 매거진 i-D 공식 엑스 등에 올라온 영상을 보면 펜디의 아티스틱 디렉터 킴 존스는 거리낌 없이 안유진의 골반에 손을 올리고 사진 촬영에 응했다.

    2024.02.23 02:12

  • 그로스 에이전시 '발렌'-무신사 스튜디오, ‘콜라보 마케팅’ 강의 진행

    그로스 에이전시 '발렌'-무신사 스튜디오, ‘콜라보 마케팅’ 강의 진행

    무신사 스튜디오와 발렌이 공동기획한 마케팅 강의는 2월 22일 오후 2시부터 4시에 무신사 스튜디오 한남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무신사스튜디오 입주사 혜택으로 강의 참여자는 한정 인원 모집된다. 세미나에 참여한 고객사 약 10곳의 대표자 및 마케팅 담당자들은 "마케팅에 대한 기초 지식이 없어, 의사결정에 어려움을 겪었는데 이런 부분이 깔끔하게 해결된 느낌이다", "기존에도 알고는 있었지만, 제대로 개념 정리가 되지 않던 디지털 마케팅의 기초 지식을 다양한 케이스에 접목해 학습할 수 있어 좋았다" 등의 긍정적인 피드백을 남긴 바 있다. 발렌 관계자는 "무신사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강의에서는 ‘초기 브랜드를 위한 저비용 고효율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특히 ‘적은 비용으로 최대의 매출 효율을 만드는’ 발렌만의 마케팅 노하우에 대해 자세히 배워볼 수 있어 오픈 전부터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2024.02.20 09:00

  • 롯데홈쇼핑, 패션 브랜드 봄여름 신상품 공개

    롯데홈쇼핑, 패션 브랜드 봄여름 신상품 공개

    롯데홈쇼핑은 오는 20일(화)부터 내달 3일(일)까지 ‘패션 이즈 롯데(Fashion is Lotte)’ 특집전을 열고, LBL, 바이브리짓, 조르쥬레쉬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봄여름 신상품을 론칭한다. 지난해 패션 모델 여연희를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강화한 ‘폴앤조’는 21일(수) 골드버튼 포인트의 ‘니트 재킷’을 선보이며, 브랜드 특유의 로멘틱 감성을 선보이는 ‘안나수이’는 22일(목) 플라워 패턴을 활용한 트위드 가디건, 스커트 등 ‘플라워룩’을 소개한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은 "본격적인 봄 시즌을 앞두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단독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을 연이어 론칭한다"며 "세련된 미니멀룩부터 화려한 플라워룩까지 다양한 상품을 판매 채널별 특성에 맞게 선보여 트렌드를 선도하는 패션 전문 채널로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2024.02.19 16:45

  • K-패션, 세계를 아우르다 전통을 누비다

    K-패션, 세계를 아우르다 전통을 누비다

    해외 공연에서 소위 무대를 찢어놓은 아이돌 그룹의 패션은 K-패션의 원조인 한복을 주력으로 하는 창업기업의 작품이었고, 서울에서 시작한 어느 한복 창업기업은 런던을 시작으로 전 세계로의 비상을 꿈꾸고 있다. 이들 기업은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와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이하 공진원)이 2020년부터 전통문화 분야의 유망한 청년 기업을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한 ‘오늘전통창업’ 사업의 우수 창업기업이라는 공통점이 있다. 한복생활의 신 대표는 "일상적 혹은 특별한 순간에 한복을 더욱 폭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한복을 개발하고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히며, "한편, 해외 진출을 통해서 한국적인 것이 곧 세계적인 것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2024.02.15 11:43

  • K2, 브랜드 새 얼굴로 배우 조인성 선정

    K2, 브랜드 새 얼굴로 배우 조인성 선정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배우 조인성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K2는 배우 조인성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K2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브랜드 새 얼굴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K2 마케팅팀 신선철 이사는 "다양한 캐릭터에 꾸준하게 도전하며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보여주는 조인성의 매력이 K2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잘 부합하여 새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카리스마와 편안함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진 조인성과 K2가 만들어나갈 시너지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2024.02.13 14:39

  • ‘랩다이아몬드’ 어니스트서울, 신세계백화점 본점 입점

    ‘랩다이아몬드’ 어니스트서울, 신세계백화점 본점 입점

    랩그로운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어니스트서울이 2월 1일 신세계백화점 본점 1층에 정식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어니스트서울은 아이웨어브랜드 ‘젠틀몬스터’의 브랜딩을 담당했던 문설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론칭한 브랜드로 ‘일상에서 패션 아이템으로 착용할 수 있는 컨템포러리 파인주얼리’를 표방하고 있다. 문설아 디렉터는 "랩다이아몬드 시대가 열리면서 패션 아이템으로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구매하던 여성들의 선택지가 훨씬 넓어졌다".며 "어니스트서울은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고감도의 디자인과 브랜딩을 전개함과 동시에,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편하게 제품을 탐색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는 것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2024.02.01 09:00

  • 튜더, 데이비드 베컴 방한기념 고객행사 개최

    튜더, 데이비드 베컴 방한기념 고객행사 개최

    튜더는 2017년부터 브랜드의 도전정신을 상징하는 캠페인 '#Borntodare(본투데어)'를 시작해 그 시대의 아이콘인 데이비드 베컴을 글로벌 브랜드 및 캠페인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그와 함께 과감한 도전과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튜더는 베컴과 함께하는 고객행사를 통해 브랜드 및 브랜드 정신을 보여주는 캠페인 본투데어(Born To Dare)를 한국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브랜드와 브랜드 정신을 지속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튜더가 버건디 베젤의 상징적인 다이버 워치에 최신 기술과 미적 진화를 더한 새로운 블랙 베이를 소개한다.

    2024.01.31 16:19

  • 와이드앵글, '임진한클라스' 유튜브 채널 제작 협찬

    와이드앵글, '임진한클라스' 유튜브 채널 제작 협찬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골프 유튜브 채널 '임진한클라스'의 제작 협찬을 진행한다. 특히 골프 다이제스트로부터 미국을 제외한 세계 50대 코치로 2회 선정된 바 있는 임진한 프로와 '임진한클라스' 출연진의 의상, 콘텐츠 제작 협찬을 통해 마니아 골퍼들과 접점을 넓히고 와이드앵글의 기술력과 퍼포먼스를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계획이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일타 골프 레슨으로 많은 골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임진한클라스’와 함께 골퍼들과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와이드앵글의 골프웨어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024.01.26 15:40

  • 청룡 기운을 손목에 얹다...예술성 극치 이룬 갑진년 '용의 시계' 열전 [더 하이엔드]

    청룡 기운을 손목에 얹다...예술성 극치 이룬 갑진년 '용의 시계' 열전 [더 하이엔드]

    장인의 섬세한 손맛이 절대적 지금 소개하는 용 모티브 시계는 메티에 다르(Metierd’Art) 분야에 속한다. 메티에 다르는 다이얼과 이를 에워싼 케이스, 케이스 뒷면으로 보이는 무브먼트에 행해진다. 섭씨 800도 이상의 가마에서 여러 차례 굽기 과정을 거친 그랑푀 에나멜 골드 다이얼 위에 300개의 비늘로 몸을 감싼 용을 얹었다.

    2024.01.26 07:00

  • '스피디' 다시 띄웠다...루이 비통 남성복 맡은 퍼렐 윌리엄스의 한 수 [더 하이엔드]

    '스피디' 다시 띄웠다...루이 비통 남성복 맡은 퍼렐 윌리엄스의 한 수 [더 하이엔드]

    퍼렐 윌리엄스가 지난해 가을 루이 비통 남성복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된 직후 한 해외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밝힌 비전이다. 이렇듯 자신의 스타일에 자신 있었던 퍼렐은 2005년 일본 패션 아이콘이자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베이프를 만든 니고와 협업해 만든 스니커즈를 시작으로 옷 잘입는 셀러브리티를 넘어 패션업계를 움직이는 디자이너 겸 아티스트가 됐다. 지난해 가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퍼렐 윌리엄스의 첫 루이 비통 남성복 쇼는 파리 맨즈 패션위크의 가장 인기 있는 쇼였다.

    2024.01.26 07:00

  • 구찌, 올 봄·여름 여성복을 위한 앙코라 캠페인 공개 [더 하이엔드]

    구찌, 올 봄·여름 여성복을 위한 앙코라 캠페인 공개 [더 하이엔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최근 패션의 경계를 초월하는 미학을 담아낸 '구찌 앙코라(Gucci Ancora)'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부터 구찌를 이끄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의 데뷔 컬렉션이라 할 수 있는 '구찌 2024 봄·여름 여성 컬렉션'을 선보이는 광고 캠페인이다. 사바토는 그와 함께한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패션 사진에 대한 찬사를 전하며, 패션을 통해 일상에서의 우아함을 완성하는 여성의 모습을 담아냈다.

    2024.01.19 0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