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NEWS

뉴스를 보는 새로운 시각, 트렌드뉴스!
한 주간 가장 이슈 되었던 뉴스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

조회, 댓글, 공유, 공감, 북마크 수에 각 가중치를 부여한 후 합계가 높은 기사를 제공합니다.

  • 실시간 2021.10.22 10:00 ~ 2021.10.23 11:00 기준
  • 1

    유승민 라방 등장한 딸 유담 "이준석 어떠냐" 질문에 "아…"

    국민의힘 대선주자 유승민 전 의원의 SNS 실시간 방송에 아들 유훈동(39)씨와 딸 유담(27)씨가 21일 출연해 아버지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방송에 출연한 훈동씨는 "아버지가 굉장히 긴박한 상황이니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겠다는 생각으로 기쁜 마음으로 왔다"고, 담씨도 "원래는 통화하면서 출연하기로 했는데 아무래도 직접 찾아뵙고 하는 게 (아버지에게) 더 큰 힘이 될 것 같았다"고 각각 출연 이유를 밝혔다. 유 전 의원은 "캠프 사무실을 지난달 11월에 열었는데 (자녀들이) 사무실에 처음 온다"라며 "진짜 올 줄은 몰랐다"고 말했다.

    종합10.7만

    2021.10.21 22:01

  • 2

    "캠프 손 안댄다"는 尹인스타…토리 눈이 두 사람 가리켰다

    이른바 ‘전두환 공과’ 발언에 대해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사과한 21일 밤, 윤 전 총장의 반려견 SNS엔 윤 전 총장 반려견 ‘토리’에게 누군가 사과를 주는 모습을 찍은 사진이 올라왔다가 삭제됐다. 정치권에 따르면 전날 밤 늦게 윤 전 총장의 반려견 인스타그램 계정인 ‘토리스타그램(tori.stagram)’에 "톨이(토리)는 아빠 닮아서 인도사과 좋아해요"란 문구와 함께 누군가 토리에게 사과를 주는 모습이 잠시 올라왔다가 삭제됐다. 이와 관련해 이날 윤 전 총장 측 인사는 중앙일보와 통화에서 "사진을 찍은 사람은 캠프 홍보팀에서 일하다가 얼마 전부터 토리스타그램 전담 실무자가 된 여성"이라며 "문제가 된 사진이 찍힌 시간은 20일 수요일 밤 11시 14분이었다.

    종합9.7만

    2021.10.22 17:00

  • 3

    병원 갔더니 "골프 끊어요"…10년 골프친 내게 찾아온 이 병 [더오래]

    사장이 골프라도 치는 날이면 사전에 부킹하고 사장이 동반하는 사람과 도착하자마자 라운딩할 수 있도록 미리 준비하곤 했다. 어느 날 사장이 내게 전화를 걸어 골프를 칠 줄 아냐고 묻는다. 그러던 어느 날 골프를 마치고 오다가 다리가 저려 정형외과에 갔더니 의사가 척추협착증이라며 이제 골프 같은 운동은 하지 말라고 권한다.

    종합8.8만

    2021.10.22 09:00

  • 4

    美배우 알렉 볼드윈, 촬영중 쏜 소품총에 촬영감독 사망 '참사'

    미국 할리우드 배우 알렉 볼드윈(63)이 영화 촬영 중 발사한 소품총에 스텝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22일(현지시간) CNN·AFP 등에 따르면 영화 '러스트'(Rust) 촬영 중이던 21일 오후 1시 50분쯤 볼드윈이 소품용 총을 발사해 촬영감독인 힐리나 허친스(42·여)가 숨지고 감독인 조엘 수자(48) 감독이 부상당했다. 러스트는 19세기 뉴멕시코를 배경으로 한 서부영화로, 볼드윈은 이 영화에 배우이자 감독으로 참여해왔다.

    종합8.2만

    2021.10.22 13:05

  • 5

    백종원 '연돈 볼카츠'에 싸늘한 반응…"뒷다리살 값 뛰겠네"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와 화제가 된 제주 돈가스 전문점 '연돈'과 손을 잡고 프랜차이즈 '연돈 볼카츠'를 만들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 영상에서 백 대표는 이른바 '멘치까스'로 불리는 볼카츠를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요리법을 소개하며 '연돈 볼카츠' 브랜드를 만들게 된 까닭을 밝혔다. 이어 "우선은 한돈협회에서 많은 도움의 요청이 있었고, 제가 한돈 모델이지 않으냐"며 "그래서 생각한 것이 연돈 돈가스는 못하지만 연돈의 느낌을 살려서 뒷다리살의 소비도 촉진시키고, 도움이 될 수 있을 게 뭔가 하다가 볼카츠를 만들게 됐다"고 설명했다.

    종합5.6만

    2021.10.22 01:19

  • 6

    위생장비 없이 밟았다…알몸김치 이어 맨발양념 영상 발칵

    얼마 전 중국에서 알몸으로 김치를 만드는 영상이 공개된 데 이어 맨발로 밟아 고추 양념을 만드는 것으로 추정되는 영상이 공개됐다. 21일(현지시간) 베트남 매체 등에 따르면 최근 소셜미디어 틱톡에는 한 여성이 맨발로 수조 속에 가득 찬 빨간 물질을 밟는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매체는 이 영상 화면을 캡처해 보도하면서 한 여성이 고추로 가득 찬 수조를 맨발로 밟고 있다고 보도했다.

    종합5.3만

    2021.10.22 17:02

  • 7

    화제의 '포니테일'서 다시 단발…이재명 부인 김혜경 변신 왜

    지난 18일 경남 양산 통도사에선 여당 대선 후보의 아내와 야당 유력 대선주자가 나란히 앉아있는 생소한 풍경이 포착됐다. 통도사의 회향식 행사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아내 김혜경씨와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동시에 참석해 경남지역 불심(佛心) 잡기에 나서면서다. 대선 후보 배우자로서 김씨의 공식 행보는 당 선거대책위원회(선대위) 출범 이후 본격화될 전망이지만, 이 후보를 대신해 공개 일정에 참석하는 등 ‘물밑 내조’에는 이미 시동이 걸렸다.

    종합4.8만

    2021.10.22 23:33

  • 8

    이번엔 ‘#나랜데예’ 전라도 비하 논란…尹 "억까 수준" 반박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캠프의 수행실장인 김남국 의원이 윤 전 총장의 반려견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해시태그가 특정 지역을 비하하는 용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며 해명을 요구한 것이다. 김 의원은 이 글과 함께 논란이 됐던 윤 전 총장의 반려견 토리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왔던 사과 게시물을 공유했다. 윤 전 총장은 지난 19일 전두환 전 대통령 관련 발언으로 논란이 일면서 사과 입장을 냈으나, 사과 당일 밤늦게 반려견 토리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토리에게 사과를 주는 사진이 올라와 논란이 재점화했다.

    종합4.3만

    2021.10.22 15:18

  • 9

    윤석열 '개 사과' 파문…김재원도 한숨쉬며 "아이고"

    이에 진행자가 "아니 이렇게 되면 국민들은‘내가 개야?’ 이렇게 되는 거 아니냐"고 따지자 김 의원은 작은 한숨과 함께 낮은 목소리로 "네"라고 읊조린 뒤"하여튼 저는 그것까지는 보지는 못했는데 돌사진 사진을 올린 것도 왜 저런 사진을 올렸을까 좀 의아했다"고 해명했다. 이래 버리면뭐하자는 거죠, 이게 지금"이라고 질문을 이어가자 김 최고위원은 재차 한숨을 쉰 뒤 "아이고 허허허"라고 허탈하게 웃으며 말을 잇지 못했다. 김 최고위원은 다시 "허허허"라고 허탈하게 웃은 뒤 "우리가 한나라당 시절에 천안연수원을 국가에 헌납하고 한 것도 사실은 이제 그런 과거와의 단절 노력이었다"며 "어쨌든 후보가 진솔하게 국민들에게 사과하는 태도로 앞으로 보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종합4.1만

    2021.10.22 11:07

  • 10

    "이유없이 신장 망가져 죽어"…요즘 적도 인근이 이상하다

    전 세계 인구의 최소 85%가 이미 기후변화로 인해 악화한 기상 현상을 경험한 것으로 나타나는 가운데, 다가오는 ‘가열된 지구’의 인류는 신장부터 망가질 수 있다는 경고가 나왔다. 21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가디언은 "지구의 기온이 계속 오를 경우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인구가 만성 신장 질환을 앓게 될 것이라는 우려가 의료 전문가들 사이에서 나오고 있다"며 "이미 지구에서 가장 뜨거운 곳(hotspot)에선 이런 현상이 발견되고 있다. 지난 11일에는 독일 연구진이 기후변화와 관련한 문건 10만2160건을 머신러닝으로 분석한 결과 "전 세계 인구의 최소 85%가 기후변화로 인해 악화한 기상 현상을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히기도 했다.

    종합3.6만

    2021.10.22 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