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 여행을 특별하게 즐기는 숨은 묘미 ‘해조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힐링을 위해 떠나는 안면도펜션, 여행코스 등으로 주목!

다양한 가을 축제와 흥미로운 볼거리가 가득한 이 맘 때쯤이면 아름다운 계절인 가을을 누구보다 아름답게 만끽하려는 이들의 움직임으로 매우 분주하다.

제법 쌀쌀해진 날씨에 단풍이 화려한 색깔로 옷을 갈아입는 가을이야 말로 아름다운 자연의 전경과 별미로 맛 볼 수 있는 푸짐한 먹거리, 그리고 그 동안 지쳤던 몸과 마음을 한 박자 쉬어갈 만한 편안한 안식처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춘 계절이기 때문.

이에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감상하면서 누적된 피로까지 말끔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힐링 여행지로 서해안 안면도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미 많은 이들이 한번쯤 꼭 가봐야 하는 국내여행지 중 하나로 손 꼽고 있는 안면도는 사랑하는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의 숨은 묘미가 많은 여행지로도 유명한 곳.

특히 이 맘 때가 아니면 즐길 수 없는 가을여행의 매력들도 넘쳐나 놓치면 가을여행지로 안면도를 찾는 이들도 매우 많다. 덕분에 안면도의 인기와 함께 덩달아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 바로 안면도 펜션 ‘해조음’(대표 최주천).

‘해조음’(www.haejoeum.net )은 ‘바다 새의 노래’라는 뜻으로 꽃지해수욕장과 불과 1분여 거리에 위치해 있어 4계절 내내 언제나 객실 안에서도 잔잔한 파도소리를 즐길 수 있는 안면도 꽃지해수욕장펜션이다.

깨끗한 바다만큼이나 아름다운 저녁노을을 자랑하는 꽃지의 저녁노을을 바라 보며 사랑을 속삭이기에도 안성맞춤이기 때문에 사랑하는 연인과의 추억을 위한 커플이나, 마음이 편안하게 물들어 가는 듯한 여유로움을 즐기고자 하는 현대인들이 머무르고 있다.

그 밖에도 펜션 인근에는 안면도 자연휴양림부터 넓게 펼쳐진 백사장항, 이색적인 체험이 가능한 갯벌체험 등도 다양해 낭만의 공간 안면도에서 바다의 향기를 느끼기에는 안성맞춤이다.

이에 안면도펜션싼곳 ‘해조음’의 최주천 대표는 “아름다운 섬 안면도에서 맑은 공기와 바다내음을 만끽하며 쏟아 질 듯한 별을 바라보는 휴식을 만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해조음’이 되겠다”고 전했다.
가벼운 마음으로 찾아 왔다가도 여행을 끝마치고 돌아가는 길에는 마음의 여유와 편안함을 가득 담아 갈 수 있는 안면도 여행. 힐링여행이 필요한 누군가 라면 ‘해조음’이 제 격이지 않을 까.

보다 자세한 객실안내 및 예약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10-2402-2518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