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실전 매매 고수가 말하는 상한가 종목 공략 비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2010년 증권업계의 최대 이슈, 개인 투자자들의 실질적인 투자 도우미 ZeroTV(www.zero-tv.co.kr)는 오픈 기념으로 온라인 최대규모의 주식시황 설명회를 15일까지 진행한다.

< 12월 14일 강연회 일정>
1부: 오전 10시 30분
강사: 상한가 발굴기법 소유자‘마왕’
내용: 상한가 발굴기법 대 공개, 지금의 위기가 기회다!

2부: 오후 1시 30분
강사: 국내 최고의 시황분석 전문가‘독립선언’
내용: 2011년 상반기 시장 분석 및 전략공개

참여방법: 제로티비 홈페이지 접속(www.zero-tv.co.kr)

전문가 마왕은 "주가가 상승으로 가기 위한 큰 악재는 없는 상황이지만 대형주와 중소형주의 주가의 괴리율이 현재 너무 커져서 업종과 종목의 선택에 있어서 신중함이 필요한 장”이라고 설명하며 “현재 시장의 분위기가 좋다고 아무 종목이나 덥석 매수했다가는 오히려 커다란 상대적 박탈감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내년부터 중국의 12차 5개년 계획 실시와 관련해 중국 관련 업체들 주의 깊게 살펴볼 것”을 강조하며 구체적인 핵심종목을 방송을 통해 공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대한민국 기술적 분석의 1인자 독립선언의 명쾌한 2011년 주식시장 전망은 개인투자자들에게 새로운 투자의 방향과 함께 돈 벌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안내할 것이다.

무료 주식거래수수료 + 증권방송 서비스 혜택!

지난 8일 ‘Zero쿠폰’이 성공적인 런칭 이후 이틀이 채 안돼 천명이 넘는 개인투자자들이 몰려드는 등, 폭발적인 가입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투자자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는 뜻에서 참여인원 관계없이 신청만 하면 33만원 즉시 할인결제 이벤트를 진행중 이라고 밝혔다.


‘Zero쿠폰’이란 실전 매매 경력뿐만 아니라 공인된 자격증을 보유한 검증된 전문가들의 핵심 급등종목을 추천 받을 수 있고, 쿠폰 구매 기간 동안 주식매매 수수료를 무료로 적용 받는 국내 최초의 파격적인 증권방송 서비스다.

하루 또는 한달 몇 번을 사고 팔아도, 투자금액이 얼마가 되더라도 아무 제한 없이 완전 수수료 무료라는 특혜 때문에 주식 거래횟수가 잦은 데이트레이더 등 전업투자자들과 주식매매수수료가 부담이 되던 고액 투자자들에게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관계자는 “온라인 증권방송을 최저가로 이용하고 더불어 주식거래 수수료의 완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획기적인 서비스와 함께 연말/연초 고수익의 주인공이 되어보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문의: 1588-0805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