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쎄가든 홍보대사 배한성, 소년소녀 가장에 장학증서 전달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에쎄가든 홍보대사 배한성(왼쪽)

성우 배한성이 소년소녀 가장을 위해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배한성은 지난 13일 63빌딩 시더홀에서 열린 ㈜에쎄가든(대표 조용묵)과 학교법인 대서학원(이사장 이정훈)의 업무 협약식에 학생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에쎄가든의 사회 기여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된 자리로, ㈜에쎄가든은 결손가정 및 사회적 취약계층 자녀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해 자립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설립된 학교법인 대서학원 측과 큰 뜻을 함께해 업무 제휴를 맺게 됐다.

배한성은 ㈜에쎄가든의 홍보대사로 이 자리에 참석해 장학증서를 전달하고, 이날 행사에서는 장학증서 수여식과 함께 배한성의 홍보대사 위촉식도 함께 진행됐다.

배한성은 “나 또한 어린 시절 어려움을 극복하고 이 자리에 서게 된 사람”이라며 “학생들이 올바로 성장해 우리 사회의 밝은 등불이 되고자 하는 바람으로 기부를 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정훈 이사장은 “소년소녀 가장이나 조손 가정 아이들에게 사회가 냉정하지도, 무섭지도 않은 따뜻한 가치가 넘치는 곳이라는 것을 알게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한편 ㈜에쎄가든은 앞으로 대형매장과 프랜차이즈 사업, 교통카드 및 일반 카드사와의 제휴를 통해 포인트를 대중화하고 전국적인 포인트 네트워크를 구축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국내 최대의 소비자 중심 종합 마케팅•유통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다.

㈜에쎄가든은 홈플러스와 제휴를 통해 충전금액에서 사용한 만큼 차감되는 선불카드 ‘에쎄홈플러스카드’를 발매했다. 에쎄홈플러스카드는 전국 홈플러스 및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장과 홈플러스 제휴사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에쎄가든이 운영하는 에쎄몰(www.essemall.co.kr)에서 발급 받을 수 있다. 이 카드는 에쎄몰에서 현금 및 포인트로 충전시 추가로 5%가 더 충전된다. ㈜에쎄가든은 2013년 말까지 순차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