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암기, 기억력, 상승 인간의 두뇌 개선 신물질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두뇌건강, 기억력 개선 치매에 도움 주는 피브로인 추출물

국내 두뇌 관련 분야 권위자인 카이스트(KAIST)출신의 강용구 박사가 기억력과 집중력을 향상 시키는 이른바 머리 좋아지는 물질을 개발했다.
농촌 진흥청 연구팀과 10년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개발한 두뇌활성물질인 ‘피브로인(FIBROIN)추출물은 두뇌 활성을 발달 임상실험 결과 학습, 기억, 집중력 향상에 눈에 띄는 효과를 보였다.

서울대 의대 신경정신과에서 고교생을 대상으로 임상 실험한 결과 FIBROIN추출물을 복용한 학생들의 기억력이 평균 20% 이상 향상 되었으며 기억을 얼마나 효과적으로 수행하는가 여부를 확인하는 학습 기억효율성은 무려 2배 이상 증가했고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실험에서도 기억력 정확도를 측정한 결과 정확도가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얼마나 오랫동안 기억하는가에 대한 테스트는 무려 4-8배 가량의 증가치를 보였다. 국내의 다양한 매체에서도 안정성과 효과에 대하여 집중 보도한 FIBROIN추출물(특수단백질)을 이용한 제품이 출시되었다. 국내 두뇌 관련부문 권위자 강용구 박사가(FIBROIN)추출물 개발 뒤 오랜 기간 제품 개발과정을 거친 결과 제품화에(제품명 닥터브레인 플러스)성공하여 제품출시가 되었다.

■한번 암기한 내용을 오래, 정확하게 하는 기억 효율성 상승

한 시간을 공부하여 기억효율성이 높고 기억력 정확도와 기억 유지도가 좋은 상태로 공부 한다면 배 이상의 효율성을 보이게 되는데 FIBROIN추출물을 복용하면 기억효율성이 최대 8배 까지 증가한다. 서울대 신경정신과 정희연교수는 천연물질 피브로인 추출물을 여러 임상을 통해 효과가 입증 되었는데 우선 기억력 개선 효과가 뚜렷하고 학습력, 기억력, 집중력, 인지기능, 공간지각등 측정한 결과 모든면에서 능력이 향상되는것이 확인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중앙대 신경정신과 교수 윤영철 교수는 피브로인 추출물은 뇌 활성화 기능을 입증 하였고, 임상실험을 통해 약물 투여군의 기억, 학습력이 향상 된 것으로 보아 두뇌활성화를 통해 학습력 증진 효과가 있다고 할수 있다고 말했다.

기억력, 암기력, 기억유지도, 언어장기기억, 단어장기기억, 기억정확도 등의 향상에 도움을 주는 닥터브레인 플러스는 농촌 진흥청과 유수의 대학, 병원 들과 공동으로 10년여의 인체시험을 통해 개발한 식약청의 엄격한 심의 거친 천연물질"FIBROIN 추출물"로 제조되었다.

기억력 개선 신소재 개발 및 산업화 , 피브로인의 기억력 개선 및 두뇌 보호작용, 치매 치료 및 예방을 위한 신소재 개발의 권위자 강용구 박사의 닥터 브레인 플러스는 피브로인 추출물 이외에도 홍삼농축분말, 옥타코사놀 등이 함유 되어있어 스트레스와 수면부족으로 지구력이 필요한 수험생에게 많은 도움을 준다. 강용구 박사의 닥터브레인 플러스는 우리생활건강(http://www.woorihealth.net/)에서 185,000원 정가의 제품을 한정수량 특별 할인된 99,000원에 판매중이다. 전화주문 및 상품문의는 1577-4326 으로 하면 된다.

닥터브레인 플러스 바로구매하러가기
구매 및 문의 전화 : 1577-4326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