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역삼역, 도보 2분 역세권 원룸/오피스텔을 잡아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강남역과 역삼역 사이 도보 2분 역세권 원룸이 최근 주목을 받고 있다. 1∼2인 가구가 늘면서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대표적인 상품은 오피스텔(준주택)과 원룸이다. 특히 독립적인 생활이 가능해 도시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의 수요가 많은 오피스텔과 원룸은 도심지를 심으로 계속해서 생기고 있다.

특히 강남권에서는 신축 원룸과 오피스텔이 많이 공급되고 있어 어떤 곳으로 결정해야 할지 기준을 잡기가 어렵다. 이에 우편물이나 방범 및 청소,년5회 방역 살균소독 관리와 3개월 1회 이불교환 등 깔끔하고 빈틈없는 관리가 가능하면서 전철역이나 버스 교통까지 편리한 '명인 갤러리'가 주목을 받고 있다.

강남역과 역삼역의 중간 거리에 위치한 명인 갤러리는 호텔식으로 운영되는 원룸/오피스텔이다. 뭐니뭐니해도 주차장이 넉넉하다는 점은 업무용이나 생활용으로 모두 손색이 없는 장점이다. 특히 최고급 자재를 사용한 쾌적한 원룸과 오피스텔을 완비한 명인갤러리는 일로 바쁜 입주자들을 위해 우편물 및 택배 보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블빌트인냉장고, 드럼세탁기, 전자레인지, 전기인덕션/쿡탑, 에어컨, 커피포트, 전기밥솥 등 다양한 생활 기구를 갖추고, 42인치 FULL HDTV, DVD, 케이블, 붙박이 등도 구비해 아늑하면서도 편리하게 꾸몄다. 장, 침대 두 개, 쇼파, 신발장, 책상, 스탠드, 식탁, 협탁, Bar의자 등을 갖춰 갑작스런 손님 접대에도 큰 불편이 없도록 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e-myoungin.co.kr)를 통해 가능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