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라닌, 그 뿌리를 없앤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멜라닌, 그 뿌리를 없앤다-.

교원L&C는 '마무 화이트 컨트롤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미백효과를 내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클렌저·토너·에멀전·세럼·팩 등 7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녹차·감잎·파파야 등 천연식물 추출물이 주성분이다.

회사 관계자는 "티라시나제 효소의 작용으로 피부에 멜라닌이 생성된다. 기존의 미백 화장품은 그 효소의 작용을 억제해 화이트닝 효과를 낸다. 마무 프로그램은 그 효소 생성 자체를 막는다. 색소·잡티의 뿌리를 뽑아버리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마무 화이트닝 프로그램은 6단계로 진행된다. 멜라닌 생성을 자극하는 자외선 차단을 시작으로 멜라닌 생성과정 억제, 노후 된 각질층 제거 등 단계별로 작용한다. 리프레싱 토너는 효과적인 각질 관리로 깨끗한 피부를 가꿔 준다. 화이트 이펙트 세럼은 잡티와 칙칙한 피부 톤을 개선해 준다. 프리미엄 비타 세럼은 순수 비타민C를 8% 함유해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어 준다.

클리어 마스크 팩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청정효과를 주는 워시 오프 타입의 크림 팩이다. 회사 관계자는 "멀티 이펙트 베이스는 자외선 차단제와 메이크업 베이스를 결합한 것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준다"고 말했다. 가격은 40만8100원이다. 1588-4113.

(조인스닷컴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