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딘패밀리워터파크, 해일을 타는듯한 짜릿함으로 더위사냥‘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햇볕이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기 위해 휴가철 가장 인기 있는 휴양지인 워터파크로 물놀이를 계획 중인 이들이 많다. 가족이 모두 즐거운 가족여행 천국으로 관심을 받고있는 가족중심 테딘패밀리 워터파크에서 더위를 날려보자.

테딘패밀리 워터파크는 서울에서 차로 한 시간, 대전에서 40분 거리의 경부고속도로 목천IC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천안종합휴양관광단지 내의 울창한 숲의 삼림욕장과 수영과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바데풀장, 4만 6,000m²(14,100평) 규모의 리조트 안에 설계된 총면적 3만 3,058㎡(10,000평)의 초대형 워터파크는 중부권 최대 규모로 10종이 넘는 슬라이드 시설이 들어서있다.

짜릿함을 즐겨라

더위를 날려버릴수 있는 국내최초의 시설들이 즐비하다. 국내최초 쓰나미 슬라이드는 65도 급경사의 거대한 해일을 타고 있는 듯한 짜릿함에 한번! 블랙홀을 지나는 또한번의 아찔함을 느낄수 있으며 최고 인기시설이다. 국내 최초 최장 튜브 옥토버스 레이서는 깜깜한 슬라이드 안에서 360도 회전! 저 멀리 보이는 빛을 통과하면 몸이 공중으로 붕~날아오른다. 국내 최장 371m 와일드 익스트림리버는 튜브 뒤로 몰아치는 거대한 파도에 몸을 싣고 떠나는 신나는 유럽일주 한 바퀴를 도는 급류 유수풀로써 남녀노소 전연령대에서 인기가 많다.

가족과 함께 즐겨라

테딘패밀리 워터파크에는 짜릿함만 느낄 수 있는 건 아니다. 가족중심 워터파크인만큼 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시설도 있다. 바이킹타워는 테디베어 바이킹들과 함께하는 유쾌한 어드벤처와 거대한 바켓에서 쏟아지는 시원한 물벼락으로 가족모두 즐길 수 있다 키디풀는 어른들의 걱정을 덜어주는 꿈과 모험을 위한 신나고 안전한 어린이전용 폭포해바라기, 미끄럼틀 등 물놀이 시설이다.

또한 水feel스파존은 유명한 천안의 온천수에 칼슘, 칼륨, 마그네슘, 미네랄 등이 풍부한 탄산온천을 더하여 피부미용은 물론 다양한 수치료 마사지 시스템으로 근육을 풀어주고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와 긴장을 완화 시켜준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