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업계 최고 지구인재선생님 추천이벤트 열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한글, 국어수학, 영어, 주니어플라톤 등 4개 과목군으로 지원 가능해
- 정착지원금 및 방통대 학자금 지원 등 업계 최고의 지원제도로 만족도 높아

한솔교육(대표이사 변재용)은 자녀가 한솔교육에서 수업중인 학부모를 대상으로 <지구인재 선생님 추천 이벤트>를 6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지구인재 선생님 추천 이벤트>는 본인이 지원하거나 지인을 추천시 아이스백을 선물한다. 또한 본인 또는 지인이 지구인재 선생님으로 입사하면 추천자에게 한솔교육 전집 1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모집부문은 지원자의 전공이나 희망에 따라 한글, 국어수학, 영어, 주니어플라톤 등 총 4개의 과목군이며, 자격조건은 2년제 또는 4학제 대학 졸업(예정)자로서 만 39세 이하면 가능하다. 접수는 한솔교육 지점이나 선생님을 통해서 할 수 있다.

지구인재 선생님에게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자기계발의 기회가 주어지며, 관리자로 전환 및 승진기회도 부여된다. 또한 신입 선생님으로서 업계최고의 정착지원금 150만원이 지원되고, 사이버대학(한양, 세종, 열린, 한국) 입학시 수업료 및 전형료 할인, 방송통신대학 재학생 지원시 4학기 학자금도 지원된다. 이밖에 연차에 따른 Refresh 여행, 우수 선생님 시상 및 해외 연수의 기회도 제공된다.

한솔교육은 이 밖에도 상해보험 가입 및 매년 건강검진 실시, 자녀 학자금 지원 및 한솔교육 제품 구입시 30% 할인, 경조금, 경조 휴가, 경조 화환 지원, 직원들간의 친목도모를 위한 동호회 활동비 지원, 설/추석 명절 선물 지급, 자녀 초등 입학 선물 지급, 문화공연 및 여행 할인 혜택 등 선생님의 풍요로운 삶을 위해 복리 후생에서도 업계 최고의 지원제도를 자랑하고 있다.

한솔교육 관계자는 ”조직원 간의 남녀 차별이 없고, 여성들을 위한 제도 개선 및 근로 환경 구축에 적극적인 교육기업으로 정평이 나있다.”며 “인사제도에서도 신입 사원의 남녀 직급 차이가 사라졌으며, 능력에 의한 성과 평가를 통해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다.”고 밝혔다.

선생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한솔 홈페이지(www.eduhansol.co.kr) 또는 고객만족센터(1588-1185)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