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속 정우성의 선택이 내 눈앞에서 펼쳐진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2012년 4월 30일) --- 세계적인 프리미엄 흑맥주 기네스(Guinness)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인다.

배우 정우성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기네스 맥주가 4월 30일(월) 론칭한 ‘I AM MORE(아이엠모어)’ 캠페인은 ‘대담한 선택이 대담한 인생을 만든다’는 주제를 가지고 영화 속 이야기가 현실에서 그대로 구현되는 특별한 기법을 사용했다.

‘I AM MORE’ 사이트(www.iammore.co.kr)를 통해 선보이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에서 자동차 디자이너로 등장하는 정우성은 기상, 출근과 업무, 퇴근 후 휴식, 취침으로 이어지는 반복되는 일상을 보내고 있다. 하지만 그런 정우성의 일상에 대담한 선택과 그로 인한 영화같은 에피소드들이 펼쳐진다.

그가 펍에서 마음에 드는 여성을 만났을 때, 클럽 파티에서 돌발사고가 발생했을 때, 환경을 위한 자전거 출퇴근을 고민할 때, 문득 기네스 맥주를 마시고 싶을 때 등이다.

특히 각각의 에피소드는 현실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정우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로 연계될 예정이다.

정우성이 기네스 펍(pub)에 나타나는 ‘골든벨 위크’, 정우성과 함께 클럽에서 펼쳐지는 ‘블랙아웃파티’, 자전거를 타고 정우성과 함께 달리는 ‘나이트 레이스’, 정우성과 함께 아일랜드 더블린으로 여행을 떠나는 ‘더블린 투어’ 등 이다.

오는 6월말까지 개최되는 이번 기네스 캠페인은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I AM MORE’ 사이트(www.iammore.co.kr)와 기네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guinnesskorea)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