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롯데본점 ‘Love Provence’ 행사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피부 위의 프로방스, 록시땅이 지난달 롯데 본점 매장을 확장 이동한 것을 기념하여, 4월 24일(화)~29일(일)까지 본점 단독으로 ‘Love Provence’ 행사를 진행한다.

지하철 2호선 을지로입구 역과 연결되는 롯데 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입구 방향에 확장 이동한 록시땅 매장은 브랜드가 전하는 프로방스의 아름다움을 시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앤티크한 프로방스의 에센셜 오일 증류기가 진열되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록시땅 담당자는 지리적으로 유동인구가 많고 매장 사이즈가 상대적으로 큰데다, 매장 인테리어가 매력적이기 때문에 더 많은 고객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중이라며, 이에 보답하고자 단독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하고 있다.

행사 구성 자체가 파격적으로 풍성하기 때문에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되는 가운데, 우선 정품 대비 5천원 이상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시어버터 바디크림 & 핸드크림/ 시어 바디크림 & 립밤 세트가 준비되어 있고, 30ml 사이즈의 미니 핸드크림 5개 구입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해피 핸즈 키트’를 구성해놓아 평소 록시땅 핸드크림을 애용하던 고객들에게, 혹은 록시땅 핸드크림을 사용해보고 싶어하던 고객들에게 할인된 가격에 6개의 핸드크림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좀더 파격적인 기프트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행사 기간 중 롯데 본점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체리블라썸 핸드 크림 10ml와 시어 울트라 리치 모이스쳐라이져 3ml를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추가로 투명한 아이스 라떼용 프로방스 텀블러를 증정한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에는 전구매 고객이 룰렛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데, 룰렛을 돌려 당첨되는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전 응모자 모두에게 기프트가 주어질 정도로 향기롭고 촉촉한 선물이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에 마련될 롯데 본점 1층 행사장에서는 미출시 5월 리미티드 에디션을 미리 접할 수 있게 된다. 섬세하고 사랑스러운 플로럴 향기의 ‘피브와 델리까뜨’ 라인의 신제품들을 단독으로 선보이는 것.

그 밖에도 1층 입구에서 교부하는 샘플 쿠폰을 받아, 이를 지참하고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록시땅의 베스트 셀러 스킨케어와 헤어케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4종 샘플 키트(아로마 리페어 스무딩 글로스 8ml/ 이모르뗄 브라이트닝 UV 쉴드 SPF 40 1ml/ 엔젤리카 엑스폴리에이팅 젤 5ml/ 엔젤리카 하이드레이션 마스크 5ml)를 증정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