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유아교육 비법,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서 한솔교육과 만나세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4월 1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시관
- 한솔교육 홍보관에 방문만 해도 ‘신기한 선물 꾸러기’가 한 가득! 증정

한솔교육(대표이사 변재용)은 오는 4월 1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한다.

한솔교육은 신기한 한글나라를 비롯해 20여 종의 교육프로그램 및 인기 전집을 전시해 관람객들이 실제 제품을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도록 전시관을 운영한다.

전시제품 중 고객들이 눈 여겨 볼만한 제품으로 단연 신기한 한글나라가 있다.
신기한 한글나라는 1991년 출시된 이래 300만 명 회원을 배출한 국내 최고의 유아한글 프로그램이다. 아이가 직접 조작할 수 있는 놀잇감을 매주 새롭게 제공해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체험하는 놀이식 수업으로 아이의 흥미를 이끌어 낸다. 체험하는 한글을 통해 어휘력은 물론 아이의 창의력과 생각하는 힘까지 길러준다.

이 밖에, 전시관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은 제품상담 뿐 아니라 행사장에서 제품을 직접 구매하고 다양한 사은 이벤트와 할인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장에서 ‘한솔ENAS검사 & 무료수업’을 신청하시는 모든 방문객에게 신기한 선물 꾸러미(신기한 한글나라 가방, 스케치북, 재미나라 무료 이용권, 브레인스쿨 공개 수업 할인권, 한솔교육 제품 가이드, 교육 정보지 등)를 제공한다.
또한, 전시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독일제 조리도구 4종 세트,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옛이야기 그림책 전집(10권) 또는 동화나라 페스티벌 전집(10권)을 증정한다.

한솔교육의 단행본 브랜드인 한솔수북은 구름빵 등 120여 종의 어린이 책을 30~5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구매금액에 따라 곰돌이 캐릭터 가방 또는 구름빵 색연필 등을 증정한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은 임산부를 비롯해 영유아, 미취학 아동 학부모를 위한 국내 최대의 유아교육 관련 전시회로서 지난 25회는 9만 4천 여명이 관람했으며 올해에는 10만명 이상이 관람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솔교육 전시관 및 제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고객만족센터(1588-1185) 또는 마이한솔(my.eduhansol.co.kr)로 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