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홈카페를 꿈꾸는 사람이라면 주목해야 할 잡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홈카페 시장이 커지면서 고급커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홈카페 리빙 매거진 “카페엣홈(Cafe at Home)”(대표 이대우)이 커피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커피 시장이 성숙해지면서 가정에서 커피를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게 되었고, 커피를 가정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한 것이 어필한 것.

홈카페 리빙 매거진을 표방하는 카페엣홈은 국*내외 새롭게 출시된 홈 에스프레소 머신의 정보를 비롯해, 머신 관리 방법을 제공하고, 가정에서 만들 수 있는 커피와, 음료, 디저트 등의 레시피를 제공한다.

또한 카페들의 신 메뉴도 미리 만나 볼 수 있으며, 새롭게 오픈한 카페들의 정보와, 홈카페 꾸미는 방법, 테이블데코 등의 리빙정보도 함께 전달한다.

해당 잡지의 이대우 대표는 “최근 한국이 아시아 커피시장의 진출 교두보로서의 떠오른 만큼, 성숙된 커피문화가 함께 전파된다면, 커피한류도 가능하다”며, “향후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늘려나가 잡지의 글로벌화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카페엣홈은 4월부터 월간지로 바뀌게 되면서, 커피애호가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세계커피문화 탐방 프로그램 중 일환으로, 일본 오사카와, 교토, 고베, 나라 지역의 커피명소를 둘러보고 관광도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정기구독자중 추첨을 통해 여행 경비를 전액 지원한다고 하니,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참여 해볼 만 하다.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며, 전국 카페 300여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아이패드 어플리케이션 “모아진”을 통해 온라인 잡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카페에서 판매하길 원하는 판매 카페도 모집 중이다.

홈페이지:( www.cafeathome.co.kr )
문의: winoart@naver.com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