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여진과 함께 하는 14일동안 아카데미 설립 화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2005년 국내 최초로 핫요가 다이어트를 도입하여 현재까지 다이어트 및 핫요가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주)14일동안이 오는 3월2일 ‘핫요가 지도자 과정’ 아카데미를 오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최근 다이어트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몸의 균형을 맞춰주고 뛰어난 다이어트 효과를 갖고 있는 핫요가는 유명 연예인들은 물론이고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렇듯 핫요가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면서, 요가 강사를 직업으로 선택하고자 하는 사람들 역시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핫요가 지도자를 양성해낼 수 있는 전문 기관은 한정되어 있어, 요가 강사를 꿈꾸는 사람들이 자신에게 맞는 아카데미를 선택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지 않은 상황이다.

이에 (주)14일동안이 ‘핫요가 지도자 과정’ 아카데미를 설립함으로써, 요가강사를 꿈꾸는 많은 사람들은 더욱 다양한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14일동안의 ‘핫요가 지도자 과정’ 아카데미를 수료하게 되면, 핫요가 아카데미 교육 인증서가 부여됨과 동시에 요가 강사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게 된다.

14일동안의 관계자는 “이번 핫요가 지도자 과정은 하타요가, 핫요가, 다이어트 요가 테라피, 운동지도사 등의 단계별 코스로 구성되어 있어, 누구나 원하는 과정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하고 체계적인 교육이 가능할 것” 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상위 성적 수료생에게는 14일동안 강사 채용시 우선혜택도 주어진다고 하니, 이번 14일동안의 ‘핫요가 지도자 과정’ 아카데미를 잘 이용한다면, 취업과 자격증 취득의 꿈을 동시에 실현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