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누리한의원 19호점 장유점 오픈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어린이를 중점적으로 진료하는 아이누리한의원 장유점이 2월 20일 첫 선을 보인다. 최근 엄마들의 입소문과 신뢰를 바탕으로 네트워크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아이누리한의원이 작년 12월 오픈한 광주점에 이어 경남 김해시 장유면에 19호점을 개원한 것.

아이누리한의원은 아토피피부염, 비염, 천식 등과 같은 소아 알레르기를 비롯해 식욕부진, 성장부진, 성조숙증 등 소아 성장과 관련해 많은 진료경험과 임상 노하우를 갖고 있어 김해 어린이들의 질환 치료와 건강관리는 물론 사회공헌에 있어서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이누리한의원 장유점의 대표원장을 맡고 있는 강명상 원장은 대구대 한의과대학을 졸업했으며 이성수한의원 원장, 소나무한의원 공동대표원장을 지낸 바 있다. 대한 한방소아과학회와 한방성장학회, 한방피부과학회 등의 정회원으로도 활동 중이다.

강명상 대표원장은 아이누리의 체계적인 진료 시스템을 바탕으로, 감기, 아토피피부염, 비염, 천식, 장염 등 소아들의 잦은 질환은 물론 임산부, 소아, 청소년들의 건강을 돌볼 예정이다. 어린이들 건강을 살펴온 한의사들의 진료 노하우, 어린이 중심의 치료 시스템, 가족과 같이 편안한 마음으로 진료 받을 수 있는 고객 서비스 정신을 선보이고자 한다.

“식생활과 환경변화 등으로 면역력은 떨어지고 덩치만 큰 아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아이들이 스스로 질병과 싸워 이길 수 있도록 정기(正氣)를 북돋우고, 부모보다 단단하고 훤칠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이누리 한의원 장유점은 임부, 산부의 산전산후 건강은 물론, 아이들의 아토피, 비염, 천식 등 알레르기 질환 / 감기, 축농증, 중이염, 식욕부진, 장염, 허약체질 등 잦은 질환 / 소아비만과 작은 키, 성조숙 등 성장 관련 질환 등을 치료하며, 예약제로 운영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토요일 오전 9시~오후 5시 / 공휴일 오전 10시~오후 3시)까지 진료하며 목요일과 일요일은 휴진이다. 문의 (055)322-1300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