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부산 프리미엄 상권 서면의 임대수요 노려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도시형생활주택&오피스텔 유성 해네스타워

㈜유성종합건설이 부산 전포동에 도시형생활주택/오피스텔인 ‘유성 해네스타워'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유성해네스타워가 위치한 전포동은 부산 제 1의 인프라를 자랑하는 서면과 2014년 입주 예정인 문현금융단지가 5분 거리로 인접해 있어서 최근 부산의 떠오르는 투자처로 손꼽히고 있는 곳. 특히 유성 해네스타워는 지하철 전포역 2번 출구 바로 앞, 초 역세권 지역에 건설되어 투자 수익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입지 조건을 자랑한다.

더욱이 유성해네스타워는 탄탄한 회사 기반을 바탕으로 뛰어난 설비공사 수주를 자랑하는 ㈜유성종합설비의 계열사인 ㈜유성종합건설이 시행, 시공을 맡아 진행했으며, 대한주택보증에서 토지신탁과 함께 분양 보증을 맡아 안정성을 확보한 터라 확실한 수익형 투자상품을 찾는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서면 야경을 한눈에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조망권을 지닌 유성 해네스타워는 지하 2층, 지상 2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도시형 생활주택 126세대, 오피스텔 150실 등 총 276세대를 분양한다. 또한 지하철 전포역 초역세권 외에도 횡령터널과 동서고가도로, 도시고속도로 등이 어우러진 교통망을 갖췄다.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백화점 밀리오레 등 대형 쇼핑시설과 시민회관, 춘해병원 등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생활의 편의를 더한다.

임차인이 선호하는 전용면적 20㎡ 대로 구성된 유성해네스타워는 신개념 첨단설계가 돋보이는 미래형 컴팩트 주거공간이다. 첨단공법을 적용해 세대간 층간 소음을 줄였을 뿐 아니라, 실내공기를 쾌적하게 유지시켜주는 첨단 환기설계시스템을 채택했다. 또한 전세대 천정매립형 시스템에어컨 및 빌트인 시스템을 설치했으며 입주민 전용 휘트니스 공간과 커뮤니티 시설도 제공한다.

또한 유성 해네스타워는 인근 지역 분양가와 비교해 다소 낮은 가격으로 책정됐다. 예상 분양가는 6천만원대부터이며, 중도금 50% 무이자라는 호조건 외에도 취등록세, 재산세, 종합부동산세, 양도소득세 등 각종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처럼 분양가가 다소 낮으므로 입주가 시작되는 2014년에는 문현금융단지 입주와 맞물려 상당한 시세차익 및 임대수익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3월 중으로 홍보관을 오픈할 예정이며, 유성해네스타워의 분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51-819-2133)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