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기능성화장품 1위는 리스킨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랭키닷컴 1위 기능성화장품 리스킨이 ‘2011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Korea Satisfaction Consumer Index, 이하 KSCI) 조사’에서 기능성화장품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온라인 몰의 월 방문자수 250만 명 이상을 자랑하며 기능성화장품의 선두주자로 달리고 있는 리스킨은(WWW.RESKIN.CO.KR)은 특히 노벨상을 수상한 EGF(상피세포 성장 인자) 성분을 활용한 이지에프 바머 시리즈, 식물 줄기세포를 활용한 스템셀 이매직 시리즈 등 차별화된 기능성화장품으로 20~40대 젊은 연령층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었다.

‘2011 한국 소비자만족지수’는 일간스포츠가 주최하고 글로벌미디어 에이빙뉴스가 후원했으며 대한민국의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와 지표를 기준으로, 최고 득점을 한 브랜드 및 기업을 인증하고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고자 진행되었다. KSCI는 대한민국 각 산업별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지표로, 이에 선정된 브랜드는 소비자들에게 직접 브랜드의 가치를 인정받고, 만족도를 확인 받은 제품으로 공인되었다는 점에서 신뢰하고 안심할 수 있다.

리스킨은 앞으로도 효과적인 피부 개선과 관리를 위한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면서 동시에 차별화된 고객 지향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여갈 계획이며, 2011년 가을 리스킨 가로수길 매장 오픈에 이어 단계적으로 로드숍을 늘려 더욱 많은 고객들이 직접 리스킨의 효과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자료제공 - RECRE 뷰티플래너 조미희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