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피시모, '해피 커피 투게더' 페스티벌 진행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독일 명품 커피 치보 한국 진출 10주년 기념 이벤트
- 전국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동시 진행
- 커피캡슐, 스팀피처 등 푸짐한 사은품 함께 제공

프리미엄 캡슐 커피머신 카피시모가 독일 명품 커피의 대명사 치보(Tchibo)의 한국 진출 10주년을 맞이하여 '해피 커피 투게더'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치보의 한국 독점 수입원 성유엔터프라이즈(대표 권재석)는 카피시모 캡슐커피머신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12월 19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동시에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 기간에 제품을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는 카피시모 캡슐 10개와 스팀피처, 컬러텀블러, 기라델리 초콜릿&카라멜 소스 등 특별 사은품이 함께 제공되어 집에서도 손쉽게 카라멜 마키아또, 카푸치노, 카페라떼 등 다양한 메뉴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카피시모는 독일 명품 커피 치보의 혁신적인 커피제조기술이 총 집약된 프리미엄 캡슐커피머신으로 에스프레소, 카페 크레마, 로스티드 커피를 위해 최적화된 3단계의 메뉴별 추출압력을 채택하여 원터치 방식으로 손쉽게 추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풍부한 우유거품을 만들 수 있는 강력한 스팀노즐이 장착되어 있다는 점도 주목할 점이다.

카피시모 마케팅 오숙재 부장은 "좀 더 많은 소비자들이 카피시모의 프리미엄 커피를 편안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한발 더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독일의 대표 커피제조사 치보(Tchibo)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명품 커피 '다비도프'의 제조회사로 더 잘 알려져 있다. 뛰어난 커피 품질과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그 영역을 넓혀왔으며 현재 재 1만2000여 명의 임직원이 전 세계 11개국 12개 공장에서 커피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독일 내에 약 1000여 개, 유럽 지역에 3000여 개에 달하는 치보 숍이 성업 중이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