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1230만원 실속형 하프패밀리 회원권 한시적 특별분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오션월드, 비발디파크, 쏠비치, 변산 등 다양한 휴양레저시설을 운영하는 종합리조트 전문기업인 (주)대명레저산업(대표:조현철, 이하 대명리조트)에서 창립 32주년을 맞아 오너쉽 정회원권의 특별분양을 실시하고 있다. 대명리조트(콘도)는 전국 유명 관광지 및 휴양지에 국내 최대 규모 및 세계적 수준의 숙박시설과 워터파크, 골프장, 각종 부대시설을 갖춘 레저 업계 1위의 리조트로 명실상부한 국내 제일의 종합휴양시설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에 대명리조트(콘도)에서 특별분양하는 상품은 1,230만원의 ‘하프패밀리’상품으로, 분양 즉시 소유권 등기이전, 법적 재산권 보장 및 개인기명, 무기명 혹은 법인 명의로도 분양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일시불로 가입할 경우 10%의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보다 저렴한 조건에 회원가입을 할 수 있다. 최근 10년 내에 대명리조트(콘도)에서 천만원 초반대의 분양상품이 없었다는 점을 감안할 때 고가의 회원권 가격으로 인해 고민하던 사람들에게 희소식이라 할 수 있겠다.

회원에 가입한 자는 전국 직영 대명리조트(콘도) 8곳과 2곳의 체인콘도 및 호텔 등 전국 14곳을 연간 20박에 한해 자유로이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각 지역 아쿠아월드를 무료 및 할인 혜택이 함께 주어져 자유롭게 휴양을 즐길 수 있다.

현재 대명리조트는 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 변산, 단양, 제주에 직영리조트를 가지고 있다. 그 중 양양 바닷가에 위치한 쏠비치 호텔&리조트는 지중해풍의 수려한 외관과 바다의 풍광이 어우러져 이국적인 풍경을 자아내고 있으며, 최근 오픈한 변산 대명리조트는 격포해수욕장 앞에 위치해 채석강 및 명승지로 유명하다.

그 외 홍천 대명 비발디파크는 스키월드, 정규골프장C.C, 오션월드, 퍼블릭 골프장 등 4계절 내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부대시설과 함께 2,600여 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는 단일 리조트 단지 중 최대 크기를 자랑한다. 특히 서울-춘천 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인해 강남에서 1시간 거리에 있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다는 점도 큰 메리트로 다가오고 있다.

이와 함께 대명리조트는 여수 세계엑스포를 앞두고 대명리조트(콘도) 여수를 착공, 2012년 3월 완공 예정으로 다양한 부대시설을 마련해 대한민국의 해양레저의 메카로 조성할 예정이다. 또한 한려해상국립공원에 위치한 대명리조트 거제도 2013년 06월 오픈 예정이며 그 이후 삼척리조트까지 예정되어 있어 동해, 남해, 서해를 잇는 4계절 종합 해양리조트 왕국이 탄생할 예정이다.

대명리조트의 하프패밀리 회원권은 이벤트 형태의 한시적 특별분양 상품으로 조기마감이 될 수 있으니 그 동안 비싼 가격으로 회원권 장만을 뒤로 미뤄두었던 사람이라면 현 시점이 대명리조트의 주인이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할 수 있겠다.

대명리조트는 1,230만원대의 ‘하프패밀리’ 상품부터 2,000만원대 패밀리형 3,000만원대 스위트형, VVIP 콘도 회원권인 ‘노블리안’까지 다양한 회원권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니 자신만의 사용조건에 맞는 회원권을 설계하면 될 듯 하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가입 및 특별한정 회원모집에 관심 있다면 대명리조트 본사에서 365일 24시간 운영하는 직통 상담전화를 통해 자세한 상담과 함께 무료 안내책자를 받을 수 있다.

- 문의 : 02-2186-5668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