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 성공신화 주인공. 10년차 직장인의 결단 ‘화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인터넷과 방송을 통해 100억 수익을 올린 주식부자들의 이야기가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인생역전을 꿈꾸며 주식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심지어 직장도 그만두고 주식투자에 나서는 사람마저 있을 정도다.

하지만 전쟁터와 같이 험난한 주식시장에서 대박을 내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실제로도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섣불리 주식시장에 뛰어들었다가 큰 손해를 입고 고통 받고 있을 정도다.

하지만 최근 이런 어려운 처지의 개인투자자들을 돕는 인물의 이야기가 알려져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이 되고 있다.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을 통해 개미들의 원금회복과 인생역전을 돕는 장진영 소장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특히 카페에서 얼마 전에 언급되었던 ‘메디포스트’는 437%의 수익률을 기록해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 개인투자자는 “성장 가능성이 크다는 이야기가 있어 바닥에서 매수를 했는데 이렇게 오를 줄은 몰랐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할 정도였다.

50만명에 달하는 개인투자자들이 모인 증권정보채널을 찾아 소문으로 떠돌고 있는 100억 성공신화의 실체를 확인해 보기로 했다.

증권정보채널은 ‘주식달인’으로 불리던 장진영 소장이 개인투자자들을 돕기 위해 만든 작은 카페에서 시작됐다.

장진영 소장은 주식시장에서 엄청난 수익을 올리며 오랫동안 이름을 날린 주식고수다. 수차례 각종 방송과 언론에 출연하면서 엄청난 수익률과 정확한 투자전략으로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최고의 주식고수로 인정을 받을 정도였다.

이처럼 이름을 떨치며 엄청난 수익을 올리던 장지영 소장은 여전히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주식투자로 고통을 받는 것을 보고 과감히 부귀영화를 버리고 개미들을 돕는 일에 나서겠다고 결심하게 되었다.

실제로 장진영 소장은 10년의 주식투자 노하우를 이용해 개인투자자들에게 앞으로 크게 상승하게 될 종목을 알려주는 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지아이바이오(232%), 시그네틱스(64%), 에스티큐브(226%), 유비케어(95%), STS반도체(101%), 인피니트헬스케어(78%) 과 같은 종목들의 움직임을 정확히 예측해 많은 사람들이 수익을 올리는데 큰 도움을 주기도 했다.

이런 봉사활동이 점차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고 퍼지면서 작은 규모로 시작했던 카페는 불과 몇 년만에 거의 50만 명의 사람들이 모여 한국 최고의 주식 카페로 성장하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지금도 매일 수 만명의 사람들이 종목에 대한 정보와 투자전략을 알기 위해 방문하고 있을 정도로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지고 있었다.

“주식투자로 수익을 올리는 방법은 매우 다양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결국 종목의 재료다”라며 재료의 중요성을 강조한 장진영 소장은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을 통해 앞으로 크게 상승할 종목들을 짚어주고 매매비책과 투자전략을 실시간으로 세밀하게 짚어주고 있다.

앞으로도 개인투자자들의 100억 인생역전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힌 ‘주식달인’ 장진영 소장은 자신이 공개한 투자비책의 기본 원리만 이해하면 초보자라도 누구나 큰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며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하는 자세로 반드시 성공하려는 의지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