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 요요 없는 다이어트 위한 1개월 관리 프로그램 무료증정 이벤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쥬. 비. 스 설문조사 결과 10대~50대 여성 1,800명 중 81%가 요요 현상을 걱정한다고 대답했다. 요요 현상은 왜 일어나는 것일까?

다이어트를 하면 몸의 인치와 체중이 줄어들면서 지방세포의 수가 줄어들었다고 생각하지만, 이것은 큰 착각이다. 수가 줄어든 것이 아니라 크기가 줄어든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지속적으로 관리해주지 않으면 기억력이 뛰어난 지방세포가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려는 원상복귀 능력을 발휘하여 요요 현상을 일으킨다.

완벽한 내 생애 마지막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4~6개월 정도 지방세포의 사이즈를 굳히는 유지관리가 필요하다.

몸매 종결자 지나의 다이어트로 유명한 쥬. 비. 스 다이어트는 여성들의 요요 없는 다이어트를 위해 요요 방지 프로그램을 등록하는 모든 고객에게 유지관리 1개월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9월 24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쥬. 비. 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Plus Tip. 쥬. 비. 스 관악점 윤서현 다이어트 컨설턴트가 조언하는 생활 속 다이어트 팁

첫째, 운동 VS 세끼식사 무엇이 무엇이 더 살이 잘 빠질까?

정답은 세끼식사다. 실제로 쥬. 비. 스는 단기간 다이어트를 위해 다이어트 식단을 정해주거나 제한하는 일이 없고, 오히려 지방을 연소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음식,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는 음식을 더 챙겨먹으라고 조언한다. 이유는 다이어트의 개념은 단순히 체중감량의 문제가 아니라 날씬한 몸매와 더불어 건강까지 챙기는 것이기 때문이다. 즉, 세끼식사를 통해 몸을 건강하게 만들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여 내 몸 스스로가 에너지를 소비하여 배출이 용이한 몸을 만들어 주는 것이다.

둘째, 운동 1시간 VS 일찍 수면 무엇이 더 살이 잘 빠질까?

정답은 수면이다. 지방을 연소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호르몬이 잘 분비되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는 수면습관이 중요하다. 잠을 자는 동안에 우리 몸은 멜라토닌 호르몬을 분비하는데, 스트레스 완화와 더불어 하체비만, 복부비만, 상체비만 부위의 살을 빼주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한 식욕을 억제하는 역할도 하기 때문에 다음날 폭식하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셋째, 운동 1시간 VS 반신욕을 15분 무엇이 더 살이 잘 빠질까?

정답은 반신욕이다. 우리 몸의 순환이 잘 되어 영양소가 신체 곳곳에 전달이 잘 되면 그만큼 살도 잘 빠지고 컨디션도 좋은 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가장 좋은 방법은 평소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족욕, 반신욕, 따뜻한 차를 마시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다.

이러한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개선하는 방법은 다이어트가 잘 되는 몸의 환경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요요 현상이 발생하지 않는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이다.

다이어트 컨설팅 전문기업 쥬. 비. 스 juvis.co.kr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