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셀렉샵 LAP, 광주 신세계백화점 입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헐리우드 스트릿의 감성을 컨템퍼러리한 스타일링으로 재해석하는 멀티 스파형 셀렉샵 LAP이 광주 신세계백화점에 지난 7일 입점했다. 이로써 소비자들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경기점, 현대백화점 중동점 U-PLEX에 이어 광주에서도 LAP을 만날 수 있게 됐다.

오픈 당일에는 가수 쥬얼리가 참석해 매장을 빛나게 했으며, 풍성한 이벤트로 방문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오픈 후 10일간 오후 12시와 6시 선착순 100명에게 LAP의 호랑이 일러스트 티셔츠를 천원에 판매하는 진행되는 ‘통큰 이벤트’와, 꽝 없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및 호랑이 일러스트 티셔츠, 큐브티슈, 할인권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이벤트’를 마련한 것.

한편 LAP은 고퀄리티의 자체제작 브랜드를 비롯해, 러블리하고 시크한 드레스를 선보이는 ‘Ark&co’, 매 시즌 패셔너블한 데님 컬렉션을 선보이는 ‘Cheap Monday’, LA의 젊은 감성을 스트리트 패션으로 표현한 ‘Hollywood Made’ 등 다양한 브랜드의 잇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헐리우드와 셀러브리티들의 감성이 담겨있는 의류와 화장품, 액세서리, 음향기기 등으로 독창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2~30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사랑을 받아왔으며, 연예인들의 협찬 제품으로도 눈길을 끌었다.

올 가을 패션 트랜드를 주도할 LAP의 상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www.lapkorea.com)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