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맛의 차원이 다르다! 생맥주 전문점 시즌2쪼끼쪼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시즌2쪼끼쪼끼(www.tcfkey.com)는 최근 업그레이드된 모습의 캐주얼레스토랑으로 재탄생했다.

우리나라 음주문화는 IMF 및 경제불황을 겪으며, 식사와 술을 한번에 해결하고 가격대비 만족을 추구하는 실속형 소비로 변화했다. 최근에는 생맥주 전문점 시장에 웰빙 코드가 반영되어 항균, 살균 맥주가 등장하는 등 건강도 챙기면서 음주를 즐기는 시대가 되었다.

웰빙을 강조하는 신개념 맥주가 나오고 있지만 시즌2쪼끼쪼끼는 이미 오래전부터 ‘하루 두 번 살아 숨쉬는 생맥주’라는 컨셉으로 탁월한 맥주맛 관리의 노하우를 가맹점에 전수하고 있다.

시즌2쪼끼쪼끼는 기존의 쪼끼쪼끼 브랜드 이미지에 프리미엄과 모던함도 더했다. 시대적 요청인 감성을 커뮤니케이션하는 친환경적 요인과 인간존중의 의미를 보여주고 기본적으로 맛과 가격의 중요성 및 고객을 생각한 인테리어 컨셉과 분위기로 여타 프랜차이즈 호프점과 비교해 확연히 진화된 모습이다.

태창파로스 관계자는 “시즌2쪼끼쪼끼는 트렌드에 맞춰 차별화된 공간과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새롭게 진화하고 있다”며 “젊은층, 직장인, 가족고객 등을 대상으로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창출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창업문의 : 02-415-6000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