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전국번호로 연예인을 섭외 할 수 있는 “스타스타 엔터테인먼트” 그랜드오픈!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전국 어디서든 연예인을 쉽게 섭외 할 수 있게 되었다. 연예인을 섭외를 하려면 매니져나 기획사를 통해 연예인 섭외를 해야만 했다. 지방은 더더욱 힘든 여건이다.

전국번호 1544-4988 이라는 전국번호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연예인을 섭외 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다. 바로 "(주)스타스타 엔터테인먼트"가 오픈을 했다.

(주)스타스타(대표이사 김은미)는 기업이나 개인 및 단체에서 연예인을 쉽게 섭외 하지 못해 스타마케팅을 엄두조차 내지 못 하고 있는 업체들을 생각하여 전국번호 및 홈페이지를 통하여 연예인을 쉽게 섭외하고 기업이나 개인 또는 단체에서 필요한 연예인을 추천 및 섭외를 해주고 있다. 다른 광고대행사들과의 차별성을 둔 것이다.

스타스타엔터테인먼트는 각 기업에서 필요한 스타마케팅 컨설팅에서부터 기업행사, 드라마협찬광고, 지역축제 등 행사기획과 개인행사에는 결혼식축가, 연예인 사회자, 주례 돌잔치, 칠순잔치 등 다양한 행사에 발 빠르게 연예인들을 섭외 해주고 있다.

스타스타(www.estarstar.co.kr)의 배성우 본부장은 “연예인섭외가 일반 대중이나 지방의 기업들에게는 연예인섭외라는 것이 너무 먼 나라 얘기였다. 접할 기회도 없을뿐더러 금액이 너무 높지 않을까? 라는 걱정 때문에 선뜻 시도를 하지 못한 부분들이 있었을 것이다.” 라고 말하며 또한 “앞으로 (주)스타스타 가 이러한 고민들을 잠식시키고 좀더 쉽게 대중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앞장 설 것이다.” 라고 말했다.

앞으로 연예인섭외 에 대해 얼마나 많은 대중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을지 또한 연예인섭외를 통해 많은 기업과 개인들이 다양한 이벤트와 수익창출을 할 수 있을지 앞으로 스타스타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