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대출, 대학생 학자금대출 신중하고 꼼꼼하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최근 각 대학들의 2학기 등록금 납부일이 다가오면서 등록금 전액을 마련하지 못한 대학생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이에 따라 이들을 위한 안전한 제 2금융권의 대출방안이 늘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가 되고 있는 실정이다.

정식 허가된 금융컨설팅전문기업인 ‘원스톱론’에서는 코 앞으로 다가온 대학생 학자금 대출과 무직자들, 취업준비생, 이직 준비생들의 자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안전하고 저렴한 대출서비스를 선보이고 나섰다.

원스톱론(www.one-shot114.com)에서는 학자금을 준비하는 대학생이나 취업준비생들, 이직 준비생들, 무직자들의 취업자금을 지원해주기 위한 방안으로 일체의 대출대행수수료나 대출중개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으면서, 신용 조회 없이 안전한 안심무조회 대출상담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무직자 대출은 고등학교 이상 학력을 소지한 만 20~34세까지의 무직자나 취업준비자, 아르바이트 종사자, 프리랜서 등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현재 제1금융, 2금융, 4금융권 학자금대출을 사용하고 있더라도 추가 및 대환으로 대출이 가능하다.


또한, 폭넓은 지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부모님의 신용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도 상관없이 본인의 신용만으로 대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기본 서류 접수 후 1시간 내에 본인 통장으로 입금이 되기 때문에 등록금이나 개인 및 가족생활자금 등 그 외 기타 개인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무직자들, 취업준비생들, 대학생들, 학자금 준비하는 학생들, 이직준비생들을 위한 대출은 최저 100만원에서 최대 2,500만원까지 가능하여 자금을 유동적으로 쓸 수 있도록 배려해주고 있으며, 상환은 부분상환 및 중도상환, 만기일시상환 등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계약기간에 관계없이 언제든지 수수료 없이 중도상환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원스톱론은 무직자대출 이외에도 취업자금대출, 여성무직자대출, 소득이 없는 사람은 무직자대출 가능한 곳으로 소액대출을 지원하는 한편, 대학생대출, 무직자소액대출, 무직자추가대출, 무직자인터넷대출, 저축은행무직자대출, 학자금대출 등의 폭넓은 금융상품 정보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