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2011 부산국제영화제 공식지정와인 선정 ‘블랑드블루’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주)블루코리아인터내셔널은 오는 10월 6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제16회 부산국제영화제에 공식지정와인으로 참여한다고 지난 8월 18일 밝혔다.

아시아 최대의 영화 축제로 국제적 명성이 높은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오는 9월 국내 출시되는 ‘블랑드블루’의 제품 이미지를 높이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참여한다고 한다.

(주)블루코리아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세계적 영화제로 자리 잡은 제16회 부산국제영화제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며 이번 후원을 통해 영화제를 찾은 영화 관계자들과 영화팬들에게 눈으로 먼저 만나는 특별하고 몽환적인 맛을 지닌 최고의 와인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블랑드블루’ 는 높지 않은 알코올 함유량을 유지하기 위해 당도가 낮고, 품질이 좋은 멘도시노 지역의 최상급 포도만을 엄선한다. 엄선된 포도는 발효와 숙성과정을 거친 후 블루베리가 더해져 조용하고 깊은 향과 맛을 그려낸다.

아름다운 하늘 빛을 지닌 블루 스파클링 와인인 ‘블랑드블루’ 는 유쾌하고 부드러운 맛 그리고 매혹적인 향을 지니고 있어, 프로포즈, 파티와 같은 특별하고 소중한 순간을 더욱 아름답게 빛내주는 와인이다.

9월 출시되는 ‘블랑드블루’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lancdebleu.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문의:㈜블루코리아인터내셔널 / www.blancdebleu.co.kr / 02-556-0624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