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역 신일유토빌 공격적 마케팅으로 비수기 공략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중도금 4년간 무이자 혜택, 계약금 5% 등 매력적인 분양조건
- 전용 84㎡ 단일 규모
- 죽전역 도보 5분
- 지상1,2층 BOX형 주차시스템


죽전역 신일유토빌이 분양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공격적 마케팅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 죽전역 신일유토빌은 7월9일 견본주택을 개관한 이래 현재까지 전체세대수의 80%에 육박하는 계약률을 나타내고 있다. 이는 신규분양 시장이 위축되어 있는 분위기와는 사뭇 다른 결과다.

분양관계자는 “7월 오픈 이후 장마기간과 휴가철을 감안해 하반기로 분양시기를 연기할까 고려하지 않은 것은 아니지만 가격과 조건, 혜택 등을 종합해 봤을 때 충분히 비수기를 이겨낼 수 있다고 판단한 것이 좋은 결과를 나타낸 것 같다”며 공격적인 영업과 홍보가 주요했음을 설명했다.

실제로 분양가격의 경우 주변시세와 유사하거나 낮아 소비자들의 거부감이 낮았고, 계약금 5%로 초기 자금부담이 적은 점, 용인시 신규분양 현장에서 처음으로 중도금 4년 간 무이자 융자를 제공한다는 점 등 소비자가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죽전역 신일유토빌이 희소가치가 있는 전용84㎡의 단일 평형으로 구성돼 있다는 점도 크게 작용했다. 전용84㎡ 타입은 용인지역에서 그 동안 공급이 부족했기 때문이다.

좋은 입지조건도 빼놓을 수 없다. 5분 거리에 롯데마트와 이마트, 신세계 백화점이 자리잡고 있으며, 서울 접근성은 물론, 생활 편의성까지 우수하다. 분당선 죽전역까지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2011년 하반기 개통되는 신분당선을 통하면 서울 강남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여기에 오는 2016년 완공 예정인 신분당선 연장선까지 개통되면 교통 여건은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설계부분에서 소비자의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주차장이다. 죽전역 신일 유토빌은 지하 주차장 뿐만 아니라 지상 1층과 2층에도 BOX형 주차공간을 설계해 자연채광과 통풍이 가능하도록 하여, 안전을 위해 지하공간을 꺼려하는 자녀와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입주는 2013년 8월 예정이다.

- 분양문의 : 031-897-0030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