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빌리지에서 즐기는 전원생활 ‘은화삼 샤인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해마다 골프를 즐기는 골프인구의 수가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 가운데 골프마니아라면 한번쯤 생각해봤을 법한 골프장과 맞닿은 그림 같은 주택에서 여가를 즐기는 건강한 삶, 골프장 조망이 가능한 전원주택 생활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타운하우스가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은화삼컨트리클럽의 3번 홀과 맞닿은 곳에 자리잡은 골프빌리지 타운하우스 ‘은화삼 샤인빌’이 바로 그 주인공.


골프를 즐기는 골퍼라면 누구나 다 알 만큼 유명한 은화삼컨트리클럽은 아놀드파머가 코스를 설계한 곳으로 최적 골프 코스와 훌륭한 코스 상태를 자랑하고 있는 곳이다. ‘은화삼 샤인빌’은 바로 이 은화삼컨트리클럽과 맞닿은 곳에 들어선 만큼, 골프를 좋아하는 마니아가 입주할 경우 시원한 그린을 시야에 담을 수 있고, 은화삼컨트리클럽을 마당 삼아 골프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실제로 단지 전체가 숲속에 자리잡고 있어 신선한 공기는 물론 쾌적하고 조용한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는‘은화삼 샤인빌’의 입주자 중에서는 이 타운하우스를 세컨드 하우스로 이용해 주중에는 서울에서 생활하고, 주말에는 이곳으로 내려와 전원생활을 즐기며 골프를 만끽하는 이들도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골프빌리지라는 특색을 띤 ‘은화삼 샤인빌’은 쾌적한 자연 환경을 자랑하는 한편, 지리적 이점을 살린 편리한 교통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고, 5분 거리에 위치한 복합행정타운을 통해 생활기반시설의 이용도 용이할 뿐만 아니라, 우수한 교육환경까지 갖추고 있어 전원생활의 여유와 도심생활의 편리함을 모두 가지고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용인 IC가 가까이에 있어 강남과 분당, 판교를 잇고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진입이 편리하고, 인접한 수원 IC를 이용하면 42번 국도, 고속도로 등의 이용이 쉬워 전국 각지로의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문화, 교육, 병원시설 등을 갖춘 복합행정타운을 통해 행정업무, 의료, 쇼핑, 금융 등 전반적인 생활편의 시설의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며, 교육 부분에 있어서도 ‘은화삼 샤인빌’ 단지와 가까운 곳에 명지대, 경희대, 한국외대 등 명문대학과 중•고교 교육시설이 위치하고 있으며, 은화삼 컨트리클럽을 비롯한 24개의 명문 골프장과 경기도박물관, 한국민속촌, 에버랜드, 문예회관 등 다양한 여가활동과 취미활동이 가능한 문화레저 시설들도 갖추고 있다.

원우스페이스가 택지 분양 중인 ‘은화삼 샤인빌’은 주택을 미리 지어 분양하는 것이 아닌, 택지를 먼저 분양해 입주자가 원하는 대로 집을 지을 수 있어 가족 구성원의 수나 필요한 공간이 각기 다른 입주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교통, 쇼핑, 문화, 레저, 여가 생활을 골고루 만족시킬 수 있는, 골프빌리지에서 영위하는 전원생활이 특색인 ‘은화삼 샤인빌’은 전용 대지 면적 656㎡에서 977㎡까지 다양한 면적으로 택지 분양 중이다.

은화삼 샤인빌: www.shinevill.com, 031-323-3333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