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자들이 주목하는 상봉 이지 솔리더 도시형 생활주택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속적인 저금리현상이 이어지면서 대표적인 수익형 부동산인 도시형 생활주택이 투자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시세차익으로 보는 이득보다 지속적으로 수익을 볼 수 있는 큰 장점과 현재 전세대란으로 소형주택의 수요가 많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정부에서도 도시형 생활주택과 오피스텔에 대해서는 세제혜택과 주택 임대 사업자에게 혜택을 주고 있어 소형아파트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은 여전히 뜨겁다.

한편 이지 솔리더는 서울 동북권 르네상스 개발의 핵심지역인 서울시 중랑구 망우동 일대에서 ‘상봉역 이지 솔리더’의 성공적인 분양을 하고 있으며, 투자자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한다.

‘상봉역 이지 솔리더’는 연면적 4584.4346㎡, 지하 4층~지상 15층, 총 130실(오피스텔 27실, 도시형생활주택 103실) 규모로 배후수요가 풍부한 것이 특징이며 무엇보다 경쟁력 있는 상품성이 돋보여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지 솔리더의 부지위치의 특징은 더블역세권에 위치하며, 상봉역(7호선,중앙선,경춘선) 도보 7~8분, 망우역(중앙선,경춘선) 도보 3~4분 거리에 위치하여 수익형(임대) 부동산의 최적의 위치( 1~2인 가구의 임대형 소형주택입지의 최적지: 도시형생활주택, 소형오피스텔)라는 강점과 서울 동부지역 대규모 주거복합단지개발의 중심축인 상봉재정비촉진지구 내에 위치하여 주거, 쇼핑, 문화의 복합공간으로 조성되어 단순 주거기능의 뉴타운과는 차별화된 주거업무복합타운 형성하고 있다.

또한 망우역 복합역사 건립하여 쇼핑과 문화시설 복합단지로 서울동북권의 새로운 상업중심지기능을 담당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상봉역 이지 솔리더’ 의 구조를 살펴보면 최상층은 테라스로 설계하고, 천정고도 2.5m로 높아 탁 트인 개방감을 선사하며, 트렌스포메이션 공간 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필요에 따라 공간의 변형이 가능하도록 한 ‘트렌스포메이션’ 설계는 책상과 식탁 등을 자유롭게 접었다 폈다 함으로써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상봉역 이지 솔리더’ 상봉역과 망우역을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 도시형생활주택으로, 역세권 프리미엄을 기대하고 있다. 현재 ‘상봉역 이지 솔리더’는 청약통장이 없어도 분양 받을 수 있으며, 계약 즉시 전매가 가능하다.

신청금계좌
※ 우리은행 1005-101-845097 예금주: 국제신탁
※ 분양보증사:대한주택보증 (주)
※ 실투자금 3천만원<60%융자시>
※ 무제한 전매가능
※ 양도세 중과배제
※ 중도금 무이자

분양문의 : 02-436-5388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