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후대책! 투자와 수익을 동시에 보장한다? ”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3,000만원대 투자로 10년 월세수익 보장이 보장되는 특급상품이 있다?
월세 지급에 대한 확정수익 지급보증서가 발급되는 완벽 재태크 상품 화제!!

최근 투자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쏟아지면서 수익형 부동산의 모델을 찾기 위한 움직임이 많이 포착되고 있다. 하지만 기존에 집중되던 아파트 및 오피스텔의 침체로 인해 새로운 대안을 모색하는 투자자들이 많이 있는데 그 새로운 대안을 추천하고자 한다.

최근 퇴직한 이모씨(55세)는 퇴직연금으로 생활은 하고 있지만 매달 들어가는 생활비에 대한 부담으로 고민이 많았다. 그동안 준비해온 연금만으로는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에 역부족이기 때문이었다. 더욱이 외길 직장생활만 해왔기 때문에 마땅한 자영업을 찾기도 주식 등의 투자도 쉽게 엄두가 나지 않던 차에 투자와 동시에 임대수익이 보장되는 투자 상품을 소개 받고 고민거리를 해결하게 되었다.

실투자금 3,000만원대부터 투자가능한 개별 등기분양상품이 그 해답이다.


매월 43만원 이상의 월세가 10년간 확정 지급되고 그에 따른 확정수익 지급보증서가 법적으로보장되는 안전장치까지 그 수익성과 안정성에 투자를 하게 된 것이다.

불광역 3,6호선 더블역세권에 지하철과 직접 연결된 건물로 킴스클럽, 2001아울렛, 그리고 CGV불광까지 생활, 쇼핑, 문화까지 한 곳에서 어우러지는 복합 생활공간의 메카이다. 더욱이 지상 16층 스카이라운지에 최근오픈한 씨푸드레스토랑인 예스마레는 현재 일일평균 이용자수 2000여명이 넘는 대호황을 누리고있다.

또한 불광역 주변은 현재 대규모 아파트 단지로 탈바꿈 되어있고, 중심반경 3km이내에 약 3만 세대에 이르는 재개발과1만5200세대규모의 은평뉴타운이 자리잡고 있다. 특히 불광역에 있는 옛국립보건원 3만평 부지에 40층 규모의 랜드마크빌딩이 2013년까지 완공예정으로 되어있어 주변호재에 따라 지금까지 서울에서 저평가된 지역이 제대로 평가받으면서 프리미엄 상승기대와함께 많은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는 지역이다.

토지+건물 등기 이전받고, 10년 동안 월세수익 확정받고

타상가처럼 개인이 임차하거나 세입자를 직접 유치하는 것이 아니라, 시행사에서 직접운영하여 확정수익을 지급하기에 그 투자가치는 더 높다. 더욱이 현재 지급하고 있는 월세 수익은 시중은행 금리의 3배가 넘는 수익이어서 기존에 월세를 받고 있는 고객들이 큰 만족을 느끼고 있다.

또한 현재 기업이 직접 영업중인 것을 분양 받으므로 투자 후 등기이전과 함께 바로 월세가 지급되고 최초 10년간은 법적수익보장되기 때문에 공실위험이나 관리비 부담이 없다는 것이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가장큰 이유중 하나이다.

모든 투자는 어떤자리냐에 따라 매매시 시세차익은 천차만별이다. 그래서 투자의 중점을 단기차익에 두는 사람일수록 발빠른 선택이 필요하다

신청방법
◈ 국민은행 : 061737-04-002481
◈ 계 좌 명 : (주)팜스에프앤디
◈ 신 청 금 : 100만원
◈ 상담문의 : 1588-2062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