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시아홀리데이 에어텔 상품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싱가포르 항공

싱가포르 항공이 시아홀리데이 에어텔 상품을 준비했다. 삼성카드와 리조트월드 센토사와 함께 진행하는 ‘삼성카드와 함께하는 SIA Holidays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센토사를 즐겁고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휴양지를 꼽는다면 단연 센토사 섬을 빼놓을 수 없다. 우거진 열대 우림과 황금 모래사장 등 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 동시에 초호화 리조트 시설과 세계 유명 챔피언십 골프 코스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 리조트 월드 센토사는 리조트와 다양한 관광명소가 한데 모여 있는 최고의 관광지다.

특히 리조트 월드 센토사에는 동남아시아 최초의 유니버설 스튜디오 싱가포르 테마 파크가 있다. 1년여의 시험 오픈을 성공리에 마치고 올해 5월 28일 그랜드 오픈한 ‘유니버설스튜디오 싱가포르(USS)’는 세계에서 다섯 번째, 아시아에서는 일본 오사카에 이은 두 번째 유니버설 스튜디오 테마 파크다. ‘삼성카드와 함께하는 SIA Holidays <유니버셜 스튜디오>’ 상품을 이용하면 미국의 현대 건축가 마이클 그레이브스(77)의 작품을 테마로 한 ‘마이클’, 축제 분위기의 ‘페스티브’, 록&롤 기분을 낼 수 있는 ‘하드록’등 리조트월드 센토사 내 다양한 콘셉트의 최고급 호텔 3개 중 한 곳을 선택해 2박을 묵을 수 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1-Day 패스와 싱가포르 왕복 케이블카 탑승권, 29달러 상당의 두 가지 유니버셜 스튜디오 기념품(Sasha Bear, 슈렉)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라면세점 5만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싱가포르 이코노미 클래스 왕복항공권이 포함되어있는 ‘삼성카드와 함께하는 SIA Holidays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7월 4일부터 9월 3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출발 가능 기간은 7월 11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가격은 7월 15일 이전 출발 기준 81만9000원부터다. 1688-820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