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라이더, '유명백화점/대형마트' 등 프랜차이즈 가맹점 신규 오픈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지난 3월 논현동 사옥에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인 ‘썬라이더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글로벌 초본 건강식품 기업 썬라이더가 공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망 확장 계획을 밝혔다.

2009년 프랜차이즈 사업 시작 1년 만에 약 100개의 가맹점을 오픈하며 글로벌 기업의 명성을 떨친 썬라이더는 최근 ▲서울 동작구 사당동 ▲뉴코아 강남점 ▲서울 관악구 봉천동 ▲광주광역시 동구 학동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수원 영통구 영통동 등에 신규 가맹점을 오픈했다.

썬라이더는 현재까지 서울, 경기, 인천, 강원, 대전/충청, 대구, 울산, 부산, 광주/전라 등 전국적으로 약120개의 가맹점을 개설/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유명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도 신규 가맹점 오픈을 이어갈 예정이다.

썬라이더 측은 “2011년 하반기 신규 사업망 확대를 위해 공격적인 홍보활동을 통해 식물성 초본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예비 창업자와 소비자들의 신뢰를 구축할 방침”이라고 전한다. 그 일환으로 현재 썬라이더에서는 자사 제품 20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7회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썬라이더 제품은 지난해 8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과 중앙일보가 후원한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사업경쟁력 조사’에서 ‘건강식품 및 화장품 전문 브랜드 부문’,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선정돼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썬라이더 관계자는 “썬라이더는 엄선된 초본 원료를 사용해 독보적인 제조공정을 거친 것이 특징”이라며, “자체 제조공정을 이용해 초본원료의 에센스를 추출하거나 농축함으로써 영양이 풍부한 제품으로 완성할 수 있다는 것 또한 썬라이더 제품만이 가진 강점”이라고 말했다.

현재 국내에서 초본(草本, Herb)을 주원료로 만든 약 250종의 건강식품과 기능성식품, 기초화장품, 색조화장품, 기능성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함께 판매하고 있다.

썬라이더 홈페이지(www.sunrider.com)나 블로그(http://blog.naver.com/srgarden)에서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해볼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