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몰 육승구 팀장의 추천, ‘강정구의 피자생각’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이미 포화상태의 피자 시장이라도 지속적인 소비층을 확보하고 단골시장을 만들어 내면 생존전략은 또 생기기 마련이다. 대형 피자브랜드의 강세를 뚫고 틈새시장을 공략해 수 많은 체인점을 운영하고 있는 ‘강정구의 피자생각’을 보면 그 해답이 보인다.

‘강정구의 피자생각’의 프랜차이즈 창업을 전담하고 있는 창업몰(www.changupmall.com)의 창업전문가 육승구 팀장은 이 브랜드의 성공전략에 대해 ‘본사의 마인드’와 ‘경영 능력’을 꼽는다.

강정구의 피자생각은 자신의 이름을 건 우리나라 고유 대표 브랜드로써 ‘가맹 점주님의 이윤극대화가 곧 본사의 목표’라는 경영이념을 가지고 있다.

그에 맞도록 창업 전엔 본사의 완벽한 교육을 시행하는 것은 물론이고, 창업 후에는 본사의 신메뉴 개발과 홍보전략, 장기적인 매출관리를 통하여 변하지 않는 신뢰를 형성하여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 있는 것이다.

또한 100%자연산 치즈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밀가루반죽이 아닌 12가지 시리얼 곡물을 사용하여 만든 도우에서는 고소함과 담백함을 느낄 수 있고, 높지 않은 열량으로 고급스런 느낌의 건강한 피자를 만들어내고 있다.

육승구 팀장은, “강정구의 피자생각은 소비 연령층이 아주 다양하다는 점도 강점이다. 느끼하지 않는 담백한 맛과 몸에 좋은 피자를 만들어 다양한 연령층을 확보하고 있다. 피자가 맛있어야 성공한다는 것은 정설이다”고 덧붙였다.

강정구의 피자생각은 현재 신촌을 기점으로 해서 현재 70여 개 이상의 체인점을 오픈 하였으며, 전국 유통 구축 망을 펼쳐 지점으로의 재료 유통 경로를 잘 구축 해 나가고 있다.

지난해는 ‘강정구의 피자생각’에서 새로이 만들어낸 46Cm의 대형 피자인 자이언트 피자로 많은 경쟁업체들을 따돌리고 피자 프랜차이즈 창업의 선두를 달리고 있다.

창업몰에 따르면, 거대한 자이언트의 피자는 대 성공을 했고 자이언트 피자 덕분에 현재 가맹점 개설이 늘어나는 추세라고 한다.

육승구 팀장은, “창업 후 물류 공급시스템은 중앙 직접물류 공급 시스템으로 원하는 날짜에 전국 어디서나 물량을 받는 데 문제가 없어 프랜차이즈 대리점이 성공할 수 밖에 없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평가했다.

문의: 02)517-7755
출처: 창업할 땐 창업몰 www.changupmall.com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