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님들, 임신한 아내 위해 3M언더씽크 정수기 선물하세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임산부라면 태아의 건강을 위해 건강한 물을 찾아 마셔야 하는 건 당연하다. 항상 더부룩하고 입맛이 없는 임산부에게는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정수기도 중요하지만 이왕이면 맛도 좋고 영양파괴도 없는 정수기가 최고다.

이에 임산부가 있는 많은 가정에서는 정수기를 새로 들이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구입한지 2년밖에 되지 않은 멀쩡한 정수기에 벌레, 먼지 등 이물질이 끼거나 A/S로 속 썩는 사례가 빈번히 TV를 통해 흘러나와 정수기 고르기에도 여간 힘든 것이 아니다.

태아를 위한 건강한 물 3M언더씽크 정수기

미국, 호주, 유럽 등 선진국에서 먼저 인정받은 3M언더씽크 정수기는 살아있는 미네랄이 가득한 건강한 물, 맛있는 물, 깨끗한 물로 유명하다.

많은 전문가들은 건강한 물이란 오염 물질이 없고, 필수 미네랄이 풍부하며 약알칼리성을 띄어야 한다고 강조한다. 우리 몸의 체액은 ph7.35~7.45사이의 약 알칼리를 유지해야 하는데, 만약 산성이나 알칼리 쪽으로 기울면 몸 안의 생화학 반응속도가 느려져 빈혈이나 어지럼증, 만성피로 등 다양한 질병을 유발하기도 하기 때문이다.

미네랄은 신체에 면역력을 높여주는 영양소로 우리 몸에 꼭 필요하지만 우리 몸이 스스로 생산하지 못하기 때문에 미네랄을 함유한 음식이나 생수의 섭취가 중요하다. 그러나 일부 냉온정수기의 경우 과도한 정수로 필요한 영양분까지 걸러내 문제가 되고 있다.

세계가 인정한 3M언더씽크 정수기는 100년 기술, 세계 1위의 카본제조 기술력으로 납, 수은, 세균 포낭과 휘발성 유기화합물 등 유해물질을 말끔히 걸러주고 미네랄은 살아 있는 건강한 물을 제공해 기초 영양분이 절실한 임산부가 있는 가정에 특히 유용하다.

게다가 깊은 물 맛의 약알칼리성(ph 7.2~7.7)물로 입맛에 민감한 임산부도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다.

3M 필터사업팀 관계자는 “물 속의 각종 미네랄은 PH균형을 유지하여 신체의 활발한 생명활동을 도울 수 있다”라며 “비록 에너지원으로 사용되지는 않지만, 반드시 필요한 미량의 영양소로 몸 안에서 일어나는 생화학 반응을 촉진한다”라고 말했다.

싱크대에서 바로 받아먹는 정수로 정수물의 생활화 가능

무엇보다 임산부들은 너무 찬물보다는 미지근한 물을 자주 마셔주는 것이 좋다.

3M언더싱크 정수기는 수도관에 직접 연결하는 직수 방식으로 싱크대에서 바로 정수를 받을 수 있어 어느 때고 깨끗한 정수를 받아 마실 수 있을 뿐 아니라 요리 시 야채나 과일을 씻기에도 편리하게 돼 있어 정수의 생활화가 가능하다.

또한 매번 청소를 하며 관리를 따로 해줘야 하는 타 정수기와 달리 청소, 소독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으며 길이 36.5cm, 폭 10cm의 싱크대 아래 쏙 들어가는 크기로 주방의 공간 효율성과 깔끔한 인테리어도 고려했다.

- 문의 : 3M 소비자센터(080-033-4114)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