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몰 도시락창업] 오봉도시락, 벤또랑 창업열기 후끈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최근 고수익을 지향하는 창업 시장에는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면서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창업으로 도시락 창업이 인기다. 도시락 창업은 테이크 아웃을 중점으로 하며 저렴한 메뉴를 판매하는 만큼 소형점포만으로도 충분히 승산이 있는 창업분야이다.

예비 창업자들이 창업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창업몰(www.changupmall.com)에서는 근래 도시락 창업에 대한 문의가 많은 것에 대해 “창업 거품이 거의 없어서 소자본 창업으로 적당하며, 간편한 운영과 안정적인 수익 면에서 추천할 만 하다”는 입장을 표명했다.

창업몰 도시락 창업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도시락 프랜차이즈는 ‘오봉도시락’, ‘벤또랑’ 등이다.

도시락전문점 오봉도시락은 도시락전문점 특성에 따라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고, 원팩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초보창업자도 매장운영에 부담이 없어 추천할 만 하다.

창업몰에서는 특히 오봉도시락의 경우 지역 특산물 등 웰빙 식사재 사용과 유통 식재료도 전국적으로 약 5천여 가지가 된다는 점에서 운용 여하에 따라 충분히 고수익 창출이 가능하다는 분석이다.

프랜차이즈 수제도시락 전문점 벤또랑은 건강한 수제 벤또를 표방하며 맛의 차별화와 빼어난 형식미로 천편일률적인 도시락의 개념을 뒤엎을 만한 아이템으로 업계의 평가를 받고 있다.


창업몰 창업전문가 신성진팀장은, “외식프랜차이즈 10년의 성공노하우를 가진 FR푸드시스템(에프알 푸드 시스템)에서 론칭한 ‘벤또랑’은 직영점 운영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분석함은 물론 일본 현지를 직접 방문해 일본 외식 시장에 대해 치밀히 분석하고, 기업 부설 브랜드 연구소를 통해 메뉴를 개발하는 등의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는 프랜차이즈”라고 극찬했다.

문의: 02)517-7755
출처: 창업할땐 창업몰 www.changupmall.com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