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의 명물/명소 '원조학화호두과자', 전국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시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77년간 웰빙 국민간식으로 군림해온 ‘원조학화호두과자’ (대표 조인호, www.hodo1934.com)가 천안의 명물, 명소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영양간식으로 새 출발한다.

최근 원조학화호두과자는 프랜차이즈 가맹문의가 빗발치자 제대로 된 본사차원의 홍보 마케팅 지원을 바탕으로 가맹사업을 시작하겠다고 밝혔다.

파트너십을 맺는 가맹점주에게는 ‘원조학화호두과자’의 달콤한 앙금 등 신선한 재료 등 노하우는 물론 여타 호두과자에서는 넘볼 수 없는 전폭적인 본사의 지원을 제공할 방침이다.

먼저 호두과자회사로는 최초로, 뉴스전문채널YTN 광고에 이어 교통방송, KBS AM/FM, MBC AM/FM, 기독교 방송 등 6개 이상의 라디오 광고를 방영한다. 신문, 잡지 지면과 인터넷 공간을 활용한 홍보방안은 물론 지하철 광고까지도 계획되어 있다. 추후 가맹점이 늘어남에 따라 홍보마케팅의 수위를 보다 체계적이고 공격적으로 높여갈 계획이다.

‘피자보다 빠른 호두과자’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본사가 체계적으로 진두 지휘하는 전화주문(1599-3370)과 인터넷 주문 시스템도 일정 가맹점이 모인 이후 순차 적용된다.

원조학화호두과자는 “가맹점주에게는 전 방위 홍보마케팅을 본사차원에서 지원할 것”이라며 “이미 호두과자 등 매출, 홍보가 약한 타 가맹점주도 특별상담 후 손실을 최소화하는 방법을 통해 개설 가능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원조학화호두과자 가맹점은 핵심상권, 역세권, 아파트 상가, 업무 밀집지역 등 1층, 전용면적 26~33m² (구 8~10평)규모로 개설 가능하다.

가맹문의 및 관련상담은 대표전화 1599-3370또는 홈페이지(www.hodo1934.com)로 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