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유아소셜커머스 맘스투데이, 대형마트 할인권 화끈하게 쏜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내 아이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다는 대한민국 엄마들. 이 엄마들의 바람을 담아 질 좋은 유아 상품을 선보이며 연일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소셜커머스가 있다.

국내 최대의 유아소셜커머스 맘스투데이(대표 김주덕, www.moms2day.co.kr)가 그 것이다.

소셜커머스 홍수 시대, 업체 간의 열띤 홍보 전쟁 속에서 유아관련 분야의 전문화를 선언, 지난 1월 오픈 이래 현재까지 5개월 만에 거래대금 25억 원을 돌파하며 성공한 소셜커머스로 이름을 날리고 있다.

특히 맘스투데이는 지난 1월 오픈 첫날 거래대금 1억 원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는 등 연일 관련 업계의 신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

이에 맘스투데이는 그간의 고객 성원에 감사하며 1억 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주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맘스투데이는 고객들에게 대형마트 2000원권 상품권 5만장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홈페이지 (www.moms2day.co.kr)를 통해 신청하면 누구나 이벤트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모바일로 증정되는 쿠폰을 6월 20일부터 7월 19일까지 30일간 상품권으로 교환해야 한다.

이후 상품권은 5년간 전국 대형마트에서 외식, 호텔, 쇼핑, 레저,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온오프라인 제휴처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