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전자담배가 더 좋다! 오벨 'elips™'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한 해에 무수히 쏟아져 나오는 아이돌 가수들처럼 전자담배업계에서도 다양한 신제품을 내놓으며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 이런 전자담배들 중 오벨 사의 elips™는 작은 크기와 독특한 바디로 아이돌처럼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기존 전자담배들이 일반 연초담배의 형태를 따라서 만든 것에 반해 elips™는 고정관념의 틀을 깨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신선함을 가져다 준다.

24g밖에 되지 않는 무게에다 0.99cm의 얇은 바디는 안정적인 그립감을 가지며 사용감을 극대화하여 elips™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주고 있다. 색상도 블랙과 실버 두가지를 제공하여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elips™는 충전이 쉽고 간편한 TANK SYSTEM™방식을 사용한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솜을 제거하여 남은 공간에 약 1.5ml 액상 충전이 가능하여 액상 고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고, 투명 카트리지를 통해 사용자가 액상 잔량을 육안으로 직접 확인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elips™에서 사용하는 350mAh용량의 배터리는 본체에서 따로 분리하지 않고 충전케이블에 직접 연결하여 충전하면서도 사용할 수 있는 패쓰 쓰루 기능을 지원하여 더욱 편리하다.

휴대용 충전기라 부를 수 있는 대용량의 elips PCC(Personal charging case)도 곧 출시할 예정이다.

elips™는 기술실용신안(제20-0453424)과 디자인등록번호(제30-0598753호 )에 등록되어 있어 사용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오벨 사는 “앞으로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보다 나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 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