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신도시 현대성우오스타 할인분양에 3.3㎡당 8~900만원대!! 소식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현대 성우종합건설은 김포 한강신도시 AC-08블록에 ‘한강신도시 현대성우오스타’를 한강신도시 최초로 할인 분양을 시작하며 주위 시세 및 분양가보다 4,600만 원~6,000만 원대의 저렴한 분양가로 분양 중이다.

지하 2층~지상 26층, 7개 동으로 전용면적 101㎡(39평), 122㎡(46평), 131㎡(49평) 465세대로 분양가를 10% 할인 해주고, 초기 계약금 5%에 중도금 60%전액 무이자는 물론, 발코니 무료 확장 등 다양한 혜택을 준다.

김포 한강신도시는 우리나라 최초 수로도시로 개발되는 친환경 신도시이다. 서울에서는 불과 12km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제2기 신도시중 단연 최고다. 김포대수로를 따라 소형유람선과 요트도 즐길 수 있고, 수변공원과 문화,상업시설이 어우러진 문화예술공간으로 재 탄생될 전망이다.

현대성우오스타는 첫 설계 때부터 최대한 많은 가구가 김포대수로를 조망할 수 있도록 동을 배치했다. 동간거리(75m)를 최대한 늘리고 1층을 필로티 구조로 만들어 개방감도 극대화했다. 단지내 녹지율이 50%를 웃돌고 지상주차장이 없어 공원같은 아파트를 연출했다. 입주민 커뮤니티시설로는 휘트니스센터와 골프연습장, 아이들을 위한 문고실 등이 들어선다. 선큰광장을 기준으로 문화마당과 커뮤니티광장, 피크닉가든 등의 조경공간을 특화해 만족도 높은 웰빙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성우종합건설은 現代성우오스타가 장기지구까지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생활기반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현재 개발돼고 있는 광역교통망도 장점이라고 말했다.

한강신도시와 올림픽대로를 연결하는 6차선 김포고속화도로(2011년 6월 개통예정)를 운양 IC를 이용해2~3분이면 진입이 가능하며,  9호선 연장선인 김포도시철도(2010.12.23김포시청 공청회 안)의 역사가 도보권에 위치할 계획이다.더불어 국도 48호선 확장, 인천~김포 제2외곽순환도로 등이 개통 예정돼 있다. 따라서 성우종합건설은 서울 및 인근지역으로의 출퇴근 시간이 빨라질 것으로 전망했다.

현대성우 오스타는 청송마을(현대타운 2400가구), 장기지구와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기존의 생활기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장기 초·중·고와 고창 초·중 등 교육시설이 단지 가까이에 있어 교육인프라도 우수하다는 평이다.이에 성우종합건설 관계자는 비용면에서 할인된 금액에 분양을 받을 수 있어 한강신도시내 중대형 평형의 희소성을 따졌을때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으고있다고 말했다.

전문가들은 김포한강신도시에 오는 6월 올림픽대로와 이어지는 김포한강로가 개통될 예정이고 지하철 9호선 연장 계획이 추진됨에 따라 김포 주택시장이 앞으로 신 주거지로 떠오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성우종합건설은은 현재 모델하우스에서 분양상담 및 선착순 수의계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화상담을 통해 청약 및 동, 호수 지정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계약과 동시에 전매가 가능하며, 시행 및 시공을 성우종합건설에서 맡았고 입주는 2012년 5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 031-996-8726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