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창업메리트 높은 국수&돈부리 프랜차이즈 '셰프의국수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다른 업종에 비해 높은 수요층을 형성하고 있어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누들 창업, 최근에는 창업비용이 적게 들고 특별한 스킬이 필요없이 운영할 수 있는 다양한 누들 프랜차이즈들의 등장으로 더욱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누구나 쉽게 창업을 할 수는 있지만 어떠한 업종보다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성공하기는 결코 쉽지 않은 것이 누들창업이다. 주요 상권에 진출해 있는 누들관련 전문점들의 수요만 보더라도 경쟁시장이 얼마나 치열한지 쉽게 알 수 있다.

이러한 경쟁속에서도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며 3월 사업설명회 이후 연일 승승장구 하고 있는 누들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있다. 이곳은 바로 불초밥으로 더욱 유명한 최인선셰프의 '셰프의국수전'이다. 대학에서 후학을 위해 힘쓰고 있는 최인선셰프는 '셰프의국수전'에서 메뉴개발을 담당하였다.

'셰프의국수전'이 치열한 경쟁속에서 그것도 후발주자로 큰 관심을 받는 이유는 차별화된 포인트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우선 다양한 고객들로부터 정기적으로 맛과 품질에 대한 평가를 받으며 최인선셰프의 지도아래 지속적으로 메뉴개발을 함으로 메뉴경쟁력에서 확실하게 우위를 선점하고 완벽한 물류시스템을 구축하여 엄격한 검수과정을 거친 신선한 식재료만을 사용해 품질에 대한 보증을 확실히 하고 있다.


고급스러운 일식당과 한식당의 조화라고 표현하는 현대적인 감각의 세련된 인테리어 또한 "셰프의국수전'의 경쟁력이라 할 수 있다.

오픈된 주방을 통해 음식을 만드는 주방의 청결도를 고객의 입장에서 직접 확인 할 수 있으며, 음식을 만드는 셰프와의 자연스러운 대화를 통해 자연스러운 외식 문화를 이끌고 있다. 이렇게 다양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공창업의 확률을 높여주기 때문에 가맹점의 만족도가 매우 높으며 매장의 방문 고객들의 높은 충성도 또한 '셰프의국수전'만의 자랑이다.

(주)바인에프씨는 책임관리제를 통해 가맹점의 매출관리, 점포분석에 따른 수익모델제시, 다양한 매장운영사례를 통해 최적하된 운영메뉴얼 지원, 충성고객과 트랜드를 리딩하는 정기적인 신메뉴 출시 등을 통해 철저하고 확실하게 창업주를 지원한다.

한편 2011년 6월 2일(목요일)에 한국소자본창업연구소 최철용소장의“소자본 프랜차이즈 성공창업을 위한 유망창업 트렌드”라는 주제로 특강과 함께 성공창업을 위한 "셰프의 국수전" 창업설명회가 선착순 각 30명(무료)으로 서울 마포구 동교동 154-10 월드컵북로 2길 91 바인아카데미에서 이루어진다.

창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80-786-3333) 또는 홈페이지(www.chefguksoo.co.kr)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