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하지 않는 감사의 마음, 주얼리에 가득히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어버이날 진주 장식 누드 링
어머니, 아버지에게는 평생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야 하지만 그 마음을 표현하기는 참 어렵다. 사랑한다는 말 한마디보다 더 잔잔하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선물을 찾고있는 사람들에게 스와로브스키에서는 어버이날을 위해 특별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나이를 불문하고 언제나 클래식한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진주로 장식된 누드라인은 진주를 크리스털로 한 번 더 감싸고 있는 디자인으로 세련된 느낌을 더하는 아이템이다. 또한 매년 스와로브스키 어버이날 베스트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는 브로치는 어떠한 스타일에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하는 이의 센스를 발휘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다.

스승의날 화이트 크리스털 나이팅게일 브로치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 전달하는 선물 선택은 언제나 어렵다. 세상을 살아가는 데 필요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던 소중한 은사님들을 위해 스와로브스키의 선물을 제안한다. 너무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은은한 우아함을 드러낼 수 있는 스와로브스키를 선택한다면 센스 있는 선물로 기억될 것임에 틀림 없다.

나비 모티브의 조금 긴 스타일의 내추럴리 네크리스는 정장이나 캐주얼에 모두 다 잘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세련된 취향의 은사님께 선물하기 좋다. 여선생님을 위한 선물로는 날개를 핀 나비 모습의 화이트 크리스털 장식의 귀여운 사이즈의 나이팅게일 브로치도 좋다.

성년의날 스완 펜던트
고민 많던 10대를 지나 멋진 20살을 맞은 그녀에게 우아한 백조와 같은 여성이 되는 것을 축하하는 의미로 스와로브스키의 ‘스완 펜던트’를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스와로브스키의 베스트 셀러로서, 브랜드를 상징하는 백조 모양 목걸이로 유니크한 디자인에 여성스럽고 우아한 컨셉트의 아이템이다.

스와로브스키의 백조는 브랜드의 아이콘이자 우아함의 상징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아 왔다. 여성스러우면서도 심플한 아름다움이 특히나 매력적인 ‘스완 펜던트’로 일생에 한 번뿐인 성년의날을 맞이하는 그녀를 감동시켜 보자.

부부의날 크리스털 샴페인잔
둘(2)이 하나(1)이 된다는 의미로 5월 21일은 부부의날이다. 샴페인 한잔으로 지금까지 일상에 치여 잠시 잊고 있었던 변함 없는 사랑과 믿음을 다시금 확인해보길 추천한다. 이 때 스와로브스키에서 제안하는 샴페인잔은 대에 수백 개의 크리스털 차톤이 채워져 있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특유의 반짝거림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이다.

두 번째 추천 아이템인 스탈렛 액자는 액자 양 옆이 수천 개의 크리스털 차톤으로 채워져 있어, 사진 속의 추억을 더욱 환하게 밝혀주는 아이템이다.

오두환 객원기자 midi2005@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