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흑마늘 진액, 입소문 타고 부모님 선물로 인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가정의 달 5월, 한 설문조사 결과 직장인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념일은 ‘어버이 날’이 69.3%로 1위에 뽑혔다. 그만큼 부모님께 어떤 선물이 좋을지 고민은 깊어져만 간다.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과 건강까지 선물하고 싶다면 유기농 흑마늘 진액을 살펴보자. 흑마늘 진액은 아이들의 아토피 및 성장발육에도 좋지만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등의 혈관질환과 스태미너, 기력 회복에도 효과적이어서 부모님 선물로 으뜸이다.

특히 유기농 건강 지킴이 풀마루(www.pulmaru.com)의 ‘풀마루 자연만은 유기농 흑마늘진액20’은 ‘풀마루 황토발효 유기농 흑마늘진액16’ 보다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유기농 마늘을 27일 이상 장기 황토 발효 숙성시킨 흑마늘로 만들었으며, 당도를 20브릭스까지 높인 고농축 건강식품이다.

풀마루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기존 제품의 재고 부족으로 신제품 출시 전까지 예약 주문을 받을 정도”라며 “신제품도 출시하자 마자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신제품의 뜨거운 인기에는 풀마루의 기업이념도 한 몫한다. 2010년 여름 마늘 파동 당시 부득이하게 제품가격을 인상했던 풀마루는 ‘마늘가가 안정되면 가격을 인하하겠다’는 약속을 한 바 있다. 고객과의 약속의 중요성을 알고 반드시 지키겠다는 풀마루는 2011년 5월, 마늘가가 안정되기 전임에도 불구하고 동일한 가격에 25% 더욱 진한 신제품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20’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풀마루는 5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인증샷과 후기를 남긴 구매자에게 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하는 ‘가정의 달 맞이 사랑합니Day’, 짝수로 제품 구매 시 제곱의 혜택을 주는 ‘5월엔 짝수하세요, 풀마루는 제곱할게요’, 트위터 사연을 추첨해 신제품을 증정하는 ‘풀마루가 필요해!’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부모님께 어떤 선물을 드려야할지 고민이라면 믿을 수 있는 기업 ‘풀마루’의 유기농 흑마늘 진액으로 건강까지 챙겨드리는 것은 어떨까.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