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완성을 위한 명품과의 릴레이 데이트 - 럭싱의 'GUCCI DAY(구찌 데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명품 및 브랜드 소셜 커머스 서비스로 많은 관심과 인기를 모으고 있는 엔터테인먼트 쇼핑 럭싱에서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에 따라 다시 한번 ‘구찌(GUCCI) DAY’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근 새 단장과 함께 쇼핑의 즐거움을 더 업그레이드 한 럭싱은 3월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에 거쳐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구찌(GUCCI)’의 인기상품은 물론 이번 시즌에 새로 선보이는 상품까지, 더블할인 판매 및 입찰서비스 등 럭싱의 다양한 서비스를 거쳐 최대 99% 이상의 파격적인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를 구성하는 상품은 가방, 지갑, 허리띠, 시계, 향수, 악세서리 등 구찌의 베스트셀러 제품에서 신상까지 약 30여 개 정도로 제품 가격대는 약 10만원 대에서 최고 200만원 이상의 상품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인터넷에서 판매되는 상품의 진위여부에 대한 고객의 염려를 최소화 하기 위해 백화점에서 직접 상품을 배송하거나, 정식 진품 확인을 거친 신상 병행수입 상품만을 취급하는 방식으로 서비스를 진행한다. 엄격히 선별된 상품을 다양한 가격에 소개하여 회원들에게 폭 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이벤트 기간을 맞이하여 기존의 럭싱 입찰서비스와는 차별화 되어 운영 되고 있는 더블할인 쇼핑 서비스(시중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하며, 일부 상품의 경우 매진 시 추가 할인 금액 분을 아이템으로 제공함으로 2번의 할인효과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에서도 특별한 스타일의 구찌 상품을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이번에 명품 상품을 현명하게 구매하려는 회원들 사이에 큰 이슈가 되고 있다.

럭싱 관계자에 따르면 이후에도 여러 브랜드의 고 퀄리티의 상품을 할인쇼핑 및 게릴라 쇼핑, 쿠폰몰 쇼핑 등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판매 함으로서 회원들이 즐겁고 기분 좋은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하고, 또한 파격적인 이벤트를 서비스하며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쇼핑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럭싱의 새로운 시도 및 변화에 대하여 소비자들은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소셜 서비스에 대하여 많은 관심과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이후에도 럭싱의 새로운 신규 서비스에 대하여 기대하고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