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만개 문장 업그레이드 선보이는 글로벌토크 'Gsay16' 통역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글로벌토크에서 개발한 양방향 다국어 통역기 - Gsay16


16개국의 언어가 탑재된 ㈜글로벌토크(www.globaltalk.co.kr)에서 개발한 양방향 다국어 통역기인 'Gsay16'이 3월 14일부터 정기업그레이드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업그레이드로 ‘Gsay16'은 필요로 하는 단어와 문장이 없을 경우에 내비게이션 맵 업그레이드처럼 언어 업그레이드가 가능해져 소비자가 요청한 문장을 비롯해 약 16만개의 문장이 업그레이드 된다.

이처럼 업그레이드 된 문장은 16개 언어를 원어민이 직접 녹음한 것은 물론이며, 상황별 카테고리가 추가 업그레이드 되어 보다 쉽고 편리해졌다.

아울러, ‘Gsay16'은 정기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GS Shop, CJ오쇼핑, H mall, 신세계몰,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인터파크, G마켓, 옥션, 11번가에서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이벤트 기간중에는 무이자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최근 글로벌토크의 ‘Gsay16'은 GS Shop, CJ오쇼핑, Hmall, 신세계몰, 롯데닷컴에서 성공적으로 론칭했으며, 현재 몽골, 일본, 중국, 베트남, 칠레 등으로 수출되고 있다. 이에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Gsay16'은 영어를 비롯해 불어, 일본어, 중국어, 러시아어, 태국어, 베트남 남․북어, 아랍어, 스페인어, 독일어, 몽골어, 필리핀어 등 전세계 70%의 국가에서 의사소통이 가능한 양방향 다국어 통역기이며 통역기능은 물론이고 양방향 동시통역이 가능하다.

또한 탑재된 16개 언어는 원어민이 직접 녹음하고, 4단계 검수과장을 거쳐 음성지원을 하고 있어 보다 정확하고 명확한 발음을 구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글로벌토크의 ‘Gsay16'은 번역기능 외에도 포터블 멀티미디어기능을 갖춘데다 학습 및 어학기능을 탑재해 학습도구로도 뛰어나다. 4.3인치 화면을 통해 동영상, MP3를 즐길 수 있고 E-Book, 라디오, 사진 뷰어, 계산기 등의 유용한 기능도 탑재돼 있으며, NTSC와 PAL방식의 출력을 지원하여 해외에서도 TV를 이용한 영화감상이 가능하다.

㈜글로벌토크의 ‘Gsay16'은 글로벌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 필수품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