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창업㈜ 창업전문가양성 프로젝트, ‘문정이’강사 초청 세미나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운명을 바꾸는 리더쉽 강좌
▪ 성공창업 결의 등 신년 계획 다짐도..

㈜MK창업(대표이사 이재원)이 지난 5일, 본사 교육센터에서 프랜차이즈 창업전문가양성 프로젝트로 진행된 직원 교육 세미나를 개최하고, 창업시장의 발전과 성공창업 증진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2010년 창업시장의 분석과 직원들의 신년 사업 계획이 발표되었으며, 아름다운 삶을 이어나가기 위한 ‘문정이’ 강사의 행복한 강의가 이어졌다. 문정이 강사는 11년 경력의 교육 전문 강사로 국내 수많은 기업들에서 강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고경영자 과정의 강연에서는 앵콜 강연을 했을 정도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한국평생교육강사 연합회 '문정이' 위원장이 ‘운명을 바꾸는 리더쉽’에 대한 주제로 특강을 맡아 창업전문가들의 미래를 조명하고, 긍정적인 사고와 감성으로 진정한 삶의 의미를 되새기는 강의를 이어 나갔다.

그는, “지금보다 조금 더 아름다운 세상, 웃을 수 있는 세상을 꿈꾸면서 살아야 한다”며, “살아 숨쉴 수 있는 것이 기적이다. 모든 사람들이 이 아름다운 기적에 감염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MK창업㈜ 이재원 대표도 “올 한해는 더욱 활발해진 우리 창업전문가들로 인해 밝고 희망찬 창업시장이 전망된다”면서, “이에 맞춰 회사도 든든한 버팀목으로서 그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또 이 대표는, “MK창업㈜가 추구해온 ‘창업의 가치를 감동으로 전하는 컨설팅’이 더 이상 꿈이 아닌 현재 진행형이다”라며 “MK창업㈜를 통해 창업하는 모든 프랜차이즈가 성공하는 그 날까지 함께 고군분투하는 한 해를 보내자”고 당부했다.

이번 ‘문정이’강사의 세미나 후 MK창업㈜ 대표 이사 및 팀장들은, 창업전문가들의 사기를 북돋아 주고 어떠한 상황에서든지 성공 창업으로 이끄는 창업컨설팅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준 것을 가장 큰 성과로 평가했다.

더불어 MK창업㈜ 교육 센터는, 끊임없는 창업 정책의 마련과 창업전문가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프로젝트 등의 방안은 더욱 강화할 것을 결의했다.

한편, MK창업㈜ 프랜차이즈 창업전문가양성 프로젝트에서는 ▲창업시장에 대한 진로 및 연구사업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를 통한 창업 컨설턴팅 정책의 구체적 실천 방안의 제시 ▲창업주 및 홍보 기업들과의 적극적 의사소통을 2011년 사업기조로 선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국내외 굴지의 기업들과의 적극적인 MOU체결 협약 활동 등을 펼쳐나갈 방침이다.

창업의 모든 것 ‘창업몰’ (www.changupmall.com)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