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쇼핑, 온라인 가상코디 '짜잔 스타일링존'에서 자유롭게 입어보고 구매하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가상코디가 가능한 짜잔스타일링존 애플리케이션


시대와 환경이 변해도 인간의 외적인 미에 대한 인간의 관심사는 끊임없이 증가하고 있다. 그 중 하나가 의류인데, 수많은 의류 오프라인 매장들과 더불어 이제는 온라인 의류 쇼핑몰도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인터넷 의류 쇼핑몰들은 고객들의 완벽한 만족을 채워주지 못한다. 웹 상에서 호감 있는 옷을 보고 구매했더니 실제로는 자신의 스타일과 어울리지 않거나 혹은 사이즈가 안 맞는 등의 이유로 반품사례가 많기 때문이다.

그러한 고객들의 만족을 완벽에 더욱 가깝게 충족시켜 주기 위해 인터넷 패션전문기업 짜잔닷컴(대표 박준혁, www.zzazan.com)에서 온라인 스타일링 서비스인 ‘짜잔~스타일링존’ 앱을 선보여 많은 소비자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 가상코디 서비스인 ‘짜잔~스타일링존’ 앱은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PC를 통해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패션에디터 어플로서 기존의 온라인 의류 쇼핑몰 앱과는 달리 구매하려는 옷을 가상으로 먼저 입어볼 수 있다. 이에 고객들의 신뢰와 만족을 높이고 자신의 패션스타일을 정립해 주어 전략적인 의류구입을 유도한다.

e-스타일링 서비스인 ‘짜잔~스타일링존’ 앱은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PC에 구매자가 화면 속에 자신의 사진을 띄워놓고 다양한 브랜드의 의류를 가상으로 코디해 이용하면 된다.

아울러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옷까지 자신에게 입혀볼 수 있으며, 브랜드와 판매자에 구애 받지 않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3차원 신개념 가상서비스 ‘짜잔~스타일링존’ 앱은 스마트폰용과 태블릿PC용 두 가지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스마트폰용은 해상도 480*800, 태블릿pc는 600*1000의 해상도에 최적화 되어있다.

짜잔닷컴이 선보이는 온라인 스타일링 서비스 ‘짜잔~스타일링존’ 앱을 통해 향후 소비자들로 하여금 새로운 의류쇼핑 문화를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