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딜라이트, 독일 아디놀사 합성유 50%할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계속 되는 한파와 기름값 상승으로 차량 안전과 연비 절감을 위해 합성 엔진 윤활유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국내에서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엔진 오일은 광유계 기유. 일반적으로 광유라고 불리는 광유계 기유는 정제 과정에서 제거하지 못한 다수의 불순물을 포함하고 있어 고온에서 쉽게 타버리고 저온에서는 왁스처럼 굳기 쉽다. 반면 불순물이 거의 없는 100% 합성윤활유는 고온에서는 물론 혹한의 추위 속에서도 유동성을 유지해 요즘과 같은 이상 한파에 그 성능을 십분 발휘한다.

또한 합성윤활유는 오일 교환 주기 연장, 차량 수명 연장 효과와 함께 10% 정도의 연비 상승 효과가 있어 한파와 기름값 상승으로 차량을 유지 관리 하기가 버거운 운전자들에게 제격이다. 그러나 합성윤활유는 광유에 비해 가격이 비싸 쉽사리 손이 잘 가지 않아 국내 운전자들에게는 아직 생소한 편이다.


최근 높아지는 합성 엔진 윤활유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소셜커머스 딜라이트(www.deallite.com)에서는 TNT모터스와 제휴하여 독일의 대표적인 합성윤활유 제조사인 아디놀사의 기가라이트와 영국 브리티시 페트롤리움사의 비스코 교환권을 반값에 할인하여 판매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TNT모터스는 아디놀 제품을 국내 유일 독점 판매하고 있는 자동차 경정비 프랜차이즈 업체이다.

딜라이트의 관계자는 “합성윤활유에 대한 운전자들의 판매 요청이 많아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합성윤활유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하고 합성윤활유의 효과를 느끼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셜커머스 딜라이트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홈페이지(www.deallite.com)를 통해 TNT모터스에서 아디놀과 bp 합성윤활유를 교환 받을 수 있는 엔진오일 교환권을 50% 할인한 절반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